돌아가신 '아버지'와 찍은 소중한 사진을 방송 작가가 잃어버려 '리얼 분노'한 김구라

인사이트YouTube '그리구라 GreeGura'


[인사이트] 박다솔 기자 = 방송인 김구라가 과거 방송 작가의 실수에 분노했던 사건을 언급했다.


지난 26일 유튜브 채널 '그리구라' 측은 "간헐적 소통 유튜버 그리구라가 답해드립니다!"라는 제목의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누리꾼의 질문에 답하며 소통하는 김구라, 그리 부자의 모습이 담겼다.


이날 김구라는 과거 녹화 중 가수 케이윌의 피규어를 떨어뜨린 사건을 언급했다.


그는 "화를 내는 케이윌을 이해하지 못했다. 역지사지로 나도 화를 냈다"라고 밝혔다.


인사이트YouTube '그리구라 GreeGura'


김구라는 "당시 피규어 덕후들의 마음을 이해하지 못한 내 잘못이었다. 이후 다시 찾아가 사과했다"라고 회상했다.


김구라는 자신이 실수 했던 일화 말고도, 본인의 소중한 것을 타인이 헤아리지 못했던 사건에 대해서도 언급했다.


그는 "과거 출연한 퀴즈 프로그램에서 판넬을 만든다며 아버지와 찍은 사진을 가져다 달라고 했다"라고 입을 열었다.


김구라는 흔쾌히 돌아가신 아버지와 찍은 사진 한 장을 방송국에 제출했다. 


이는 그리운 아버지와의 추억이 잘 담긴 소중한 사진이었는데, 얼마 후 그는 사진이 없어졌다는 소식을 전해 들었다. 


인사이트YouTube '그리구라 GreeGura'


따로 복사본이나 프린트본도 없는 상태였다.


사진을 잃어버린 작가는 음료 한 상자를 들고 김구라에게 찾아와 사과했다. 


김구라는 "그 사람에게는 그냥 사진일 수 있지만, 나에겐 소중한 사진이었다"라며 씁쓸해 했다.


이 모습을 지켜보던 그리는 "그분은 뭐 하고 계시냐"라고 물었고 김구라는 퉁명스럽게 "몰라. 나도"라고 전해 보는 이를 폭소케 했다.


한편 김구라와 그리가 함께하는 '그리구라'는 매주 목요일 오후 6시에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업로드된다.


인사이트YouTube '그리구라 GreeGura'


YouTube '그리구라 GreeGura'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