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니스톱, 창사 30주년 기념 할인 프로모션 진행한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미니스톱


[인사이트] 천소진 기자 = 미니스톱이 창사 30주년을 맞이해 올 한 해 동안 다양한 연중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편의점과 패스트푸드를 결합한 콤보스토어를 기치로 내건 미니스톱은 1990년 11월 목동점을 시작으로 올해 30주년을 맞이했다.


미니스톱은 얼음을 담은 아이스커피(2000년), 점포에서 튀겨낸 점보치킨(2008년), 기기에서 직접 추출한 소프트크림(2010년) 등 즉석먹거리 상품을 업계최초로 선보이면서 편의점 식(食)문화를 선도해 왔다.


2016년에는 1인 가구에 특화된 25평 이상의 뉴 포맷 점포를 선보였다. 넓어진 평수만큼 먹거리 상품 매대를 늘리고 휴게공간을 만들어 고객들이 편안하게 먹을 수 있도록 인테리어를 구축했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미니스톱


미니스톱은 30주년을 기념하며 그동안 아낌없는 성원을 보내준 고객들에게 감사의 의미를 담아 할인행사를 준비했다.


미니스톱은 매월 28~30일 치킨, 소프트크림, 도시락, PB상품 등 미니스톱의 대표 상품을 대상으로 다양한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연중행사 가운데 3월 행사로는 28일부터 30일까지 미니스톱의 대표 디저트 상품인 소프트크림 콘 3종에 대해 할인행사를 한다. 대상 상품은 소프트크림 밀크, 벨기에초코갤러, 믹스벨기에초코갤러 3종으로 3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입안 가득 육즙을 즐길 수 있는 '육즙만두', 참기름과 들기름으로 한번 씩 구워 더욱 고소한 '바삭구운김 9입', 고온고압의 압력솥에 취반해 찰진 밥맛을 느낄 수 있는 '백미찰진밥 3입' 등 미니스톱 PB즉석상품 3종도 최대 3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