쉐보레, 틱톡과 함께하는 '#트레일블레이저 챌린지' 이벤트 실시

인사이트사진 제공 = 한국지엠


[인사이트] 함철민 기자 = 쉐보레가 '틱톡'과 함께 '#트레일블레이저 챌린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트레일블레이저 챌린지' 이벤트는 중독성 강한 사운드와 영상으로 지난 1월 첫 방영 이후 폭발적인 화제를 모은 트레일블레이저의 TV 광고 배경음악을 활용해, 온라인과 SNS상에서 트레일블레이저에 대한 소비자들의 뜨거운 관심을 다시 한번 고조시킬 것으로 보인다.


참여 고객들은 1초에 한 글자씩, 7초 이내에 총 7음절의 '트레일블레이저'를 리듬에 맞춰 부르는 영상을 필수 해시태그인 '#트레일블레이저챌린지'와 함께 자신의 틱톡 계정에 전체공개로 올리면 된다.


인사이트쉐보레 트레일블레이저 / 사진 제공 = 한국지엠


쉐보레는 챌린지에 성공한 참가 계정 중 하트를 가장 많이 받은 순으로 총 8명을 선정해 애플워치 5 에르메스(총 1명), 50만원 상당의 백화점 모바일 상품권(총 2명), 톰 포드 패뷸러스 향수(총 5명) 등 풍성한 경품을 증정한다.


또한, 챌린지 성공 여부와 무관하게 많은 인기를 끈 임팩트 있는 영상을 올린 30명에게는 5만원 상당의 CJ 기프트 카드를 준다. 이 외 추첨을 통한 150명에게는 스타벅스 아메리카노(톨 사이즈)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인사이트쉐보레 트레일블레이저 / 사진 제공 = 한국지엠


한편, 트레일블레이저의 TV 광고는 '트레일'과 '블레이저' 두 단어의 라임이 반복되는 후크송과 댄서들의 리듬감 있는 댄스로 소비자들의 이목을 단숨에 사로잡으며, 유튜브 조회수 약 1,260만 뷰를 돌파하고 70여개의 패러디 영상이 나올 정도로 선풍적인 인기몰이를 하고 있다.


특히 광고에 쓰인 배경음악은 현재까지도 '수능 금지곡'으로 불리며 젊은 층에 강한 임팩트를 남기고 있다.


한편, 쉐보레의 대표 인기 모델로 부상 중인 트레일블레이저는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에 맞춘 세 가지 디자인과 총 19개의 색상 조합이 가능한 컬러는 물론, 동급 유일의 다양한 고급옵션까지 탑재해 2~30대 젊은 소비자들의 전폭적인 지지를 받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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