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음료업계, 직장인 저녁 여는 '퇴근길 식음료' 눈길

인사이트사진 제공 = 하이트진로음료


[인사이트] 김소영 기자 = 제한된 일상에서 스트레스를 해소해야 하는 요즘, 식료품 구입과 더불어 기분전환용 쇼핑을 위해 편의점으로 발걸음을 옮기는 직장인이 많아지면서 업계에서는 퇴근길 직장인의 시선을 끌기 위한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집에서 맛있고 개성 있는 '혼술'을 즐기고 싶은 사람들을 위해 하이트진로음료 '진로믹서 토닉워터' 시리즈를 추천한다.


주로 진과 보드카 등 도수가 높은 알코올 음료와 혼합해 즐기던 토닉워터를 최근에는 소주와 1:1의 비율로 섞어 마시는 '쏘토닉'으로 활용할 수 있다.


쏘토닉 전용 칵테일 믹서로 개발된 '토닉워터 깔라만시'는 소주와 섞으면 새콤하면서도 톡 쏘는 맛의 '깔라만시주'로 즐길 수 있다. 그 자체로도 맛이 상큼해 얼음과 함께 에이드 음료처럼 마시기에도 좋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하이트진로음료


이마트24는 안주 겸 한 끼 식사로 즐길 수 있는 안주형 도시락을 2종을 선보이고 있다.


이마트24 ‘야채곱창도시락‧돼지껍데기닭’은 안주 중 가장 인기가 많은 야채곱창과 돼지껍데기, 불닭을 메인으로 밥과 반찬을 구성했다.


GS25는 건강식을 추구해 샐러드를 찾는 사람을 겨냥해 숙명여자대학교 맞춤 식품연구실과 협업한 '샐러드특강' 2종을 출시했다.


'샐러드특강 기초편'은 누구나 맛있게 먹을 수 있는 입문자용 샐러드로, '샐러드특강 실천편'은 전문적인 중급자용 기능성 샐러드로 하루 단백질 섭취 권장량의 92%에 해당하는 저염식 닭가슴살 등으로 구성했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하이트진로음료


SPC삼립의 디저트 브랜드 카페스노우는 봄 시즌을 맞아 딸기를 활용한 제빵 신제품 '베리베리야미 시리즈' 4종을 선보이고 있다.


'베리베리야미 시리즈'는 리얼딸기크레페, 순백딸기파르페, 딸기쁘띠샌드, 스트로베리 트라이플로 구성됐다.


리얼딸기크레페는 딸기바닐라 크림과 딸기잼을 크레페 속에 넣어 만들었으며 순백딸기크레페는 우유크림과 딸기잼, 케익을 층층이 쌓은 뒤 생딸기를 얹었다.


스트로베리 트라이플은 딸기 커스터드와 딸기잼, 딸기 과육으로 맛을 내어 제철 과일인 딸기를 다양한 디저트 형태로 즐길 수 있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