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달 마지막 날까지 올리브영 가면 '최대 70%' 할인된 가격에 화장품·간식 '득템'할 수 있다

인사이트 / 사진=인사이트사진=인사이트


[인사이트] 김다솜 기자 =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예방을 위해 장시간 마스크를 써서 피부도 숨을 못 쉬고 있는 요즘.


얼굴에는 트러블이 올라오고 빨간 홍조까지 올라와 피부 스트레스가 이만저만이 아니다.


그렇다면 지금 당신이 절대 놓쳐서는 안 될 행사가 있다.


피부에 수분을 채워주고 트러블을 잠재울 화장품을 찾고 있다면 올리브영 행사를 절대 놓치지 말자.


인사이트올리브영 홈페이지


오는 31일까지 올리브영에서 3월 할인 행사 '봄을 찾기' 기간 한정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장시간 마스크 사용으로 민감해진 피부와 환절기 매일 달라지는 피부 컨디션에 맞춰 골라 쓸 수 있는 아이템들을 할인가로 만나볼 수 있다.


토너, 마스크팩, 에센스, 앰플, 크림, 파운데이션, 틴트, 아이섀도 등의 제품을 최대 70% 할인가에 제공한다.


여기에는 티르티르, 코스알엑스, 아비브, 라운드랩 등 최근 주목받고 있는 브랜드부터 닥터자르트, 닥터지, 에스쁘아, 리얼테크닉스 등 대표 인기 브랜드가 포함돼 있다.


인사이트 / 사진=인사이트사진=인사이트


또한 기초 화장품, 메이크업 제품뿐만 아니라 바디스프레이, 치약, 생리대, 베이글칩 등도 평소보다 저렴하게 살 수 있다.


이뿐만 아니라 매일매일 달라지는 '오늘의 특가' 상품을 통해 역대급 할인 제품들을 선보인다.


단 온라인, 오프라인 매장 취급 품목이 다를 수 있으며 타 쿠폰과 중복 적용이 불가하니 참고하도록 하자.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