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달사순, 모이스트랩 드라이어 & 투인원 스타일러 출시

인사이트사진 제공 = 비달사순


[인사이트] 김나영 기자 = 비달사순은 '모이스트랩 드라이어'와 '모이스트랩 투인원 스타일러'으로 구성된 모이스트랩 시리즈를 새롭게 선보인다고 25일 밝혔다.


비달사순의 모이스트랩 기술은 모발 내 수분 손실을 174%까지 막아주며, 공기 유입 채널을 통해 양이온과 음이온을 동시 방출해 모발에 플라즈마 수분막을 형성시켜 자외선 차단 및 헤어 큐티클 손상 방지에 도움을 주는 독자적인 기술이다.


'모이스트랩 드라이어'는 수분 손실 방지 및 플라즈마 수분막 형성 기능으로 인해 모발 건조 후에도 수분 앰플을 바른 듯 윤기 있고 매끄러운 머릿결을 만들어 준다.


바람의 온도를 63도로 일정하게 유지시켜 고온에 의한 모발 손상을 덜어주고 어디에서나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도록 듀얼 볼트(110V, 220V)로 만들어졌다.


인사이트비달사순 공식 홈페이지


하나의 제품으로 스트레이트와 웨이브 스타일링이 모두 가능한 '모이스트랩 투인원 스타일러' 또한 모이스트랩TM 기술로 스타일링 후에도 푸석해지지 않는 촉촉한 헤어 컨디션을 유지시켜준다.

프리볼트로 제작돼 변환 플러그를 이용하면 전 세계 모든 나라에서 사용이 가능하다.


'모이스트랩 드라이어'와 '모이스트랩 투인원 스타일러'는 접이식 디자인으로 보관과 휴대가 간편하고, 소장 욕구가 생기는 화사한 펄핑크 컬러의 패키지로 선물용으로도 적합하다.


모발 건조, 스타일링과 동시에 촉촉한 수분 케어가 가능한 비달사순 모이스트랩 시리즈 2종은 G마켓, 옥션, 11번가 등 유명 온라인 몰과 가까운 드럭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