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기가지니, 인기 동요 부를 수 있는 가정용 키즈 노래방 '핑크퐁 노래방' 선보인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KT


[인사이트] 박아영 기자 = KT는 TJ커뮤니케이션과 함께 인공지능 TV 기가지니에서 핑크퐁 노래를 부를 수 있는 '핑크퐁 노래방' 서비스를 25일 출시한다고 밝혔다.


핑크퐁 노래방은 아이들이 집에서 말로 편하게 핑크퐁 동요를 검색하고 부를 수 있는 키즈 전용 노래방 서비스다.


가정에서도 '핑크퐁 아기상어' 등 인기 핑크퐁 동요를 반주에 맞춰 부를 수 있는 국내 유일의 서비스다.


신나는 핑크퐁 영상 외에도 노래 중간에 랜덤으로 체조 영상이 나와 노래와 율동을 함께 배울 수 있는 게 특징이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KT


핑크퐁 노래방은 '30분 랜덤노래방', '노래배우기' 기능도 제공한다. 핑크퐁 노래를 포함해 인기동요 100곡, 인기가요 40곡이 마련돼 있으며 매주 2곡 이상의 신곡을 추가할 예정이다.


핑크퐁 노래방은 일정 기간 무제한으로 이용하거나 월정액으로 이용할 수 있다. 1일∙30일∙90일 이용권은 각각 3,300원, 9,900원, 2만6,400원(VAT 포함)에 판매하며, 매월 자동 결제되는 월정액 이용권은 7,700원이다.


핑크퐁 노래방 출시를 맞아 다음 달 7일까지 모든 이용자를 대상으로 1일 무료 쿠폰을 제공한다.


핑크퐁 노래방 서비스 실행 후 '이용권 > 쿠폰등록' 화면에서 쿠폰번호 '200407'을 입력하면 24시간 동안 핑크퐁 노래방 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다. 30일∙90일∙월정액 이용권을 구매하면 1만원 상당의 핑크퐁 가방고리 인형을 증정한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