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여름 날씨 시작된 지금 '똑단발'에 하면 청량미 넘쳐 흐를 '네이비 블루 그레이' 염색

인사이트Instagram 'noah.oz_'


[인사이트] 김나영 기자 = 유난히 긴 겨울이 지나고 다시는 오지 않을 줄 알았던 봄이 성큼 다가왔다.


봄을 반길 여유도 없이 초여름 날씨가 훅 들어온 가운데 벌써부터 여름 준비에 한창인 여성들에게 딱 어울릴 염색 컬러를 소개한다.


특히 날씨가 좋아지면 여성들 사이에서 유행하는 '단발병'과도 찰떡같이 어울려 최고의 조합을 자랑한다고 하니 염색으로 이미지 변신을 꾀하고 싶다면 눈여겨 보길 바란다.


최근 인스타그램 계정 'noah.oz_'에는 미세먼지 없이 맑은 하늘을 그대로 옮겨 놓은 듯한 청량한 블루 컬러 염색 사진이 올라와 눈길을 끌었다.


사진 속 컬러는 '네이비 블루 그레이'로 자칫 너무 튀어 보일 수 있는 블루 컬러에 깊은 바다를 품은 듯한 네이비와 어두운 그레이로 톤 다운을 시켰다.


인사이트Instagram 'noah.oz_'


따라서 해당 컬러는 톡톡 튀는 쨍한 색감을 자랑하면서도 분위기 넘치는 색다른 매력을 발산할 수 있다.


특히 블루와 그레이의 조합이 어떤 룩에도 잘 어울려 다양한 스타일링을 연출할 수 있다는 장점도 있다.


무엇보다 '네이비 블루 그레이'는 똑단발과도 잘 어울려 여름만 다가오면 단발병에 걸리는 여성들이 선택하기 딱 좋은 컬러다.


코로나19 때문에 집밖을 나가지 못해 기분전환이 필요한 상태라면 색다른 컬러 염색으로 분위기를 반전시켜 보는 것은 어떨까.


해당 컬러를 접한 누리꾼들은 "오 이번 여름에 딱이다", "클래식 블루는 너무 쨍해서 하기 어려웠는데 이건 해봐도 될 듯", "올 여름은 똑단발에 네이비 블루 그레이다" 등 폭발적인 반응을 보였다.


인사이트미드나잇 블루 컬러 / Instagram 'noah.oz_'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