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24일) 출시된 여리여리함 터지는 스벅 '벚꽃 텀블러' 역대급 실물

인사이트Instagram '_5.1z'


[인사이트] 천소진 기자 = 스타벅스가 산뜻한 봄을 맞아 핑크빛 벚꽃을 가득 담은 신상 텀블러를 선보였다.


24일 스타벅스는 핑크 덕후들의 취향을 완벽하게 저격하는 '벚꽃 MD 시리즈'를 출시했다.


벚꽃이 피는 봄을 맞이해 스타벅스와 꽃을 사랑하는 이들의 시선을 집중시킬 이번 시리즈는 파스텔톤의 은은한 컬러가 매력적인 제품들이다.


다양한 종류가 있지만, 그중에서도 가장 많은 사랑을 받는 게 있다. 바로 수많은 이들의 필수품이나 다름없는 '텀블러'다.


인사이트Instagram 'jinnnnnn_9'


크기와 디자인, 컬러까지 다채로워 선택하는 재미가 있는 텀블러는 보기만 해도 구매하고 싶은 욕구를 솟아오르게 한다.


속이 훤히 보이는 투명한 것부터 전체적으로 톤업된 핑크 컬러까지 구경하는 재미가 쏠쏠하다.


전체적으로 연분홍과 살굿빛이 은은하게 도는 색깔에 금방이라도 흩날릴 듯 영롱한 벚꽃 자태가 역대급 MD를 증명해준다.


여기서 끝이 아니다. 스타벅스의 시그니처 퀸이 새겨진 부분 위에는 여유로운 피크닉을 즐기고 있는 곰 스노우볼이 달려있기도 하다.


인사이트Instagram 'mywaymyjun'


심플하지만 눈을 뗄 수 없는 비주얼에 덕후들은 이미 홀릭 돼 엄청난 극찬을 쏟아내고 있다는 후기가 자자하다.


향긋한 봄내음이 물씬 풍길 것 같은 스타벅스 MD는 근처 매장에서 그 실물을 직접 확인할 수 있다.


지금 스타벅스로 가면 설렘 가득한 봄의 낭만을 느낄 수 있을 테니 기대해도 좋다. 


인사이트Instagram '_5.1z'


인사이트Instagram 'bee_rara0218'


인사이트


인사이트Instagram 'jinnnnnn_9'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