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니모리 베스트셀러 '모찌 토너', 소비자 리뷰로 만든 B급 유머 바이럴 영상 인기

인사이트사진 제공 = 토니모리


[인사이트] 김나영 기자 = 토니모리의 스테디셀러 화장품 '원더 세라마이드 모찌 토너'의 바이럴 영상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원더 세라마이드 모찌 토너'는 그동안 별도의 광고를 하지 않았음에도 불구하고 제품을 실제로 사용해본 소비자들의 리얼한 리뷰와 입소문만으로 17년 출시 이후 꾸준히 높은 판매량을 보이는 토니모리의 인기 아이템이다.


특히 2019년에는 한 해 동안 20만 통 이상 팔리는 등, 꾸준히 높은 판매량을 기록했다. 이를 기념하여 토니모리가 소비자 리얼 리뷰를 바탕으로 만든 B급 유머 바이럴 영상이 온라인에서 주목을 받고 있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토니모리


사용자들의 리얼한 리뷰 속 표현을 바탕으로 제작된 바이럴 영상은 정형화된 기존 광고보다 짧고 재미있는 콘텐츠를 선호하는 MZ세대들의 취향을 제대로 저격했다는 평이다.


토니모리는 이 같은 소비자들의 애정에 부응하기 위해 공식 SNS를 통해 오는 29일까지 현재 쓰고 있는 모찌토너 사진을 찍어 해시태그와 함께 올리면 추첨을 통해 모찌토너를 증정하는 'N병 인증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한편, 토니모리의 '원더 세라마이드 모찌 토너'는 전국의 토니모리 매장 및 온라인몰에서 만날 수 있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