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 파우더 키스 리퀴드, 공식 온라인 몰 단독 선출시

인사이트사진 제공 = 맥


[인사이트] 김나영 기자 = 맥에서 파우더 키스 리퀴드와 파우더 키스 아이섀도우를 맥 공식 온라인 몰에서 단독 선출시했다고 밝혔다.


맥 파우더 키스 립스틱은 혁신적인 에어리 매트 텍스처로 출시와 동시에 품절되며 맥의 베스트 셀러 립스틱으로 자리잡았다.


선출시된 맥 파우더 키스 리퀴드 역시 겉은 보송하고 속은 촉촉하게 마무리되는 소프트 매트 리퀴드 립으로, 총 17지 컬러로 선보인다.


10시간 지속되는 모이스춰라이징 효과로 건조함없이 소프트 매트 립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으며, 입술 굴곡에 꼭 맞춰 설계된 모래 시계 모양의 어플리케이터가 컬러 밀착력을 높이는 동시에 손쉽게 번진 듯 표현하는 블러 립 메이크업을 표현할 수 있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맥


파우더 키스 립스틱의 베스트 컬러인 '디보티드 투 칠리', '어 리틀 템트'를 리퀴드 버전으로 만나볼 수 있어 큰 호응이 예상된다.


파우더 키스 아이섀도우 역시, 파우더 키스의 특징을 그대로 담아 솜털 처럼 가벼운 울트라-크리미 매트 피니시가 가장 큰 특징이다.


업그레이드 된 블러 이펙트로, 컬러가 눈 두덩이에 스며들 듯 밀착되고 뭉침 없이 맑고 부드럽게 블렌딩된다. 음영 컬러부터 포인트 컬러까지 10가지 다양한 컬러 스펙트럼을 선보일 예정이다.


맥 파우더 키스의 신제품은 모두 맥 공식 온라인 몰에서 선출시됐으며, 전국 매장 및 온라인 몰에서는 다음 달 3일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