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사한 봄꽃 담은 'MLBB 컬러'로 대란 일어난 '어퓨X로라로라' 컬렉션

인사이트Instagram 'hayon_cos'


[인사이트] 김나영 기자 = 가성비 좋기로 소문이 자자한 어퓨가 패션 브랜드 로라로라와 만났다.


최근 에이블씨엔씨 브랜드 어퓨는 사랑스러운 디자인으로 10~20대 소녀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로라로라와 콜라보한 역대급 컬렉션을 선보였다.


어퓨가 작정하고 내놓은 이번 컬렉션은 화사한 연보랏빛 플라워 패턴을 품은 패키지로 소장욕구를 더했다.


컬렉션 구성품으로는 '과즙팡 당 틴트' 8종과 '과즙팡 머랭 블러셔' 6종, '커버팡 쿠션' 6종, '기획세트 2종' 등이 있다.


인사이트Instagram 'laurant.co.kr'


특히 '과즙팡 당 틴트'는 끈적임 없이 가볍게 입술 위에 밀착되는 것이 특징으로, 제품력이 우수하다는 평을 받으며 여성들 파우치 필수템이라는 극찬을 받고 있다.


무엇보다 이번 컬렉션은 산뜻한 봄꽃이 생각나는 'MLBB 컬러'를 담아 봄 메이크업의 끝판왕이라는 입소문을 타고 있다.


게다가 우수한 제품력에 비해 가격도 저렴해 지갑 사정이 여의치 않은 텅장러들에게 안성맞춤이다.


인사이트Instagram '_sohyeon0901'


콜라보 제품인 만큼 로라로라 로고는 물론 특유의 플라워 패턴까지 잘 살렸으며 '한정판'으로 출시됐다.


코로나19로 사회적 거리두기를 시행 중인 요즘 화사한 메이크업으로 기분 전환을 하고 싶다면 해당 제품을 눈여겨보는 것은 어떨까.


인사이트(좌) 어퓨 홈페이지, (우) Instagram 'laurant.co.kr'


인사이트 / 사진=인사이트


인사이트 / 사진=인사이트


인사이트 / 사진=인사이트사진=인사이트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