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보자동차 'XC90∙XC40', US 컨슈머 가이드 '2020 베스트 바이' 선정

인사이트사진 제공 = 볼보자동차


[인사이트] 함철민 기자 = 볼보자동차의 XC레인지 모델 2종이 미국 컨슈머 가이드 오토모티브가 선정한 '2020 베스트 바이'에 선정됐다.


1967년 설립된 컨슈머 가이드 오토모티브는 미국에서 가장 오래되고 권위 있는 자동차 리뷰 기관이다. 최신 자동차 트렌드와 함께 소비자가 가장 적합한 모델을 선택할 수 있도록 매년 150대 이상의 신차를 검증한 뒤 각 세그먼트 별 추천 모델을 발표하고 있다. 


'2020 베스트 바이' 결과는 프리미엄 미드사이즈 SUV 부문에 XC90이 프리미엄 서브컴팩트 SUV 부문에 XC40이 각각 해당 클래스 최고 모델로 선정됐다.


인사이트 / 사진=고대현 기자 daehyun@사진=고대현 기자 daehyun@


컨슈머가이드는 리뷰에서 "지난 2016년 새로운 디자인과 함께 등장한 XC90은 브랜드 디자인의 과감한 방향성 변화를 알리며 동급 최고의 모델로 평가 받은 바 있다. 특히 고급스러운 존재감과 풍부한 안전 및 편의사양, 가격 경쟁력은 최고의 프리미엄 중형 SUV로 자리매김할 수 있는 차별점"이라고 소개했다.


한편 이번 '2020 베스트 바이' 결과와 관련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컨슈머 가이드 오토모티브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