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몬스, 창립 150주년 기념해 신제품 프레임 2종 선보여

인사이트사진 제공 = 시몬스


[인사이트] 천소진 기자 = 시몬스가 브랜드 창립 150주년을 기념해 1900년대 출시된 주요 제품을 재해석한 프레임 신제품 2종을 선보였다.


시몬스가 새롭게 선보이는 프레임은 1940년대 클래식 무드를 현대적인 감각으로 재해석한 '1870 클래식 에디션'과 고풍스러운 미국의 침실을 재현한 듯한 '1870 레트로 에디션'이다.


'1870 클래식 에디션'은 클래식한 디자인을 트렌디하고 현대적인 감각으로 재해석한 제품이다. 기하학적인 몰딩과 헤드보드의 빗살형 디테일이 돋보이는 프레임으로, 침대 옆면의 사이드보드가 개방되어 있어 슬림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나뭇결을 살려낸 월넛, 편안한 느낌의 내추럴애쉬, 세련된 블랙그린, 따뜻함이 감도는 베이지 색상 4종으로 출시해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시몬스


'1870 레트로 에디션' 역시 과거 고풍스러운 미국의 레트로 디자인을 현대적이고 세련된 무드로 재현해낸 프레임이다.


사각 형태로 둘러싼 입체감 있는 몰딩과 포근하면서 고급스러운 벨벳 원단이 조화를 이뤄 깔끔하지만, 이색적인 침실 분위기를 연출한다. 차분한 블루 그레이와 딥 핑크 두 가지 색상으로 출시됐다.


브랜드 창립 150주년 기념 프레임 신제품 2종과 함께 '뷰티레스트 1870' 매트리스도 1,870개 한정으로 선보이고 있다. 시몬스의 핵심 기술인 포켓 스프링, 내장재뿐만 아니라 1900년대 시몬스 매트리스 원단의 패턴, 색상, 감촉 등을 재해석해 탄생한 것이 특징이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