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꼬숩+달달'해 할매 입맛 친구들 취향 제대로 저격한 투썸 신상 '흑임자 카페라떼'

인사이트Instagram 'twosome_ybcgv'


[인사이트] 천소진 기자 = 봄처럼 상큼한 비주얼과 맛으로 지나가는 이들의 발걸음을 멈추게 하는 '투썸플레이스'.


홀린 듯 문을 열고 들어가면 은은한 커피향과 시선을 사로잡는 디저트들의 향연이 손님들을 맞이한다.


기분 좋은 마음으로 어떤 메뉴를 먹을까 고민하다 보면 궁금증을 자아내는 신메뉴가 눈길을 끈다. 바로 '흑임자 카페라떼'다.


지난 18일 투썸플레이스는 봄의 감성을 담은 '레트로 스프링' 콘셉트의 음료를 새롭게 출시했다.


인사이트Instagram 'twosome_dunsandaero'


'쑥 라떼'와 '흑임자 카페라떼'로 구성된 음료 2종은 봄 과일이나 꽃 등을 이용한 메뉴에서 과감히 벗어나 전 세대를 아우를 수 있는 감성을 담아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그중에서도 흑임자 카페라떼는 국내산 흑임자에 에스프레소와 우유를 함께 결들인 색다른 라떼 음료로 역대급 인기를 끈다.


흑임자 위에 라떼, 크림으로 화룡점정을 찍은 비주얼은 어떤 조합을 이룰지 호기심을 유발하기 충분하다.


음료가 잘 섞이도록 저어준 후 한 입 먹으면 가장 먼저 고소하고 달달한 흑임자맛이 강렬하게 느껴진다.


인사이트Instagram 'younginameohani'


그 후 커피의 쌉쌀함이 스쳐 가면 마지막으로 묵직한 크림이 입맛을 정돈해준다.


후기에 의하면 한 모금 마시고 컵을 내려놓으려는 찰나, 묘한 중독성으로 다시 한번 마시는 과정을 반복하게 돼 어느새 한 잔을 순삭한다고 한다.


흑임자 카페라떼는 가볍고 시원하게 즐기고 싶다면 아이스를, 좀 더 깊고 진한 맛을 느끼고 싶다면 핫으로 먹는 것을 추천한다.


달콤한 디저트가 생각나는 지금 이 순간, 차별화된 음료를 먹고 싶다면 흑임자 카페라떼로 에너지를 채워보는 건 어떨까.


인사이트Instagram 'srj_1459'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