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이즈오토, 코로나19 대응하는 비대면 구매 프로모션 실시

인사이트사진 제공 = 와이즈오토


[인사이트] 함철민 기자 = 와이즈오토가 코로나19 확산에 대응하고, 고객들의 안전과 편의를 위해 메르세데스-벤츠 스프린터를 업그레이드 한 자사 핵심 모델의 비대면 구매를 장려하는 특별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와이즈오토는 유로스타, 유로코치 등 자사의 핵심 모델을 직접 시승해보고자 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집 앞까지 찾아가는 '1:1 프리미엄 방문 시승 서비스'를 실시한다.


최근 외출을 자제하는 고객들이 많아진 가운데 시승을 원할 시 전시장 방문 없이 와이즈오토 공식 홈페이지에 간단한 정보를 입력하면 원하는 시간 및 장소에서 시승해볼 수 있다.


와이즈오토는 메르세데스-벤츠 스프린터를 기반으로 자사 기술력과 노하우로 국내 고객들의 니즈에 맞춰 업그레이드 시킨 핵심 모델들을 최대 30%까지 한정 할인 판매한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와이즈오토


우선 와이즈오토의 플래그십 모델인 '유로스타'를 약 23% 할인된 9천 9백만원에 5대 한정으로 특별 판매 한다(정상 판매가: 1억 2천 980만원).


여기에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프리미엄 밴을 소유하고자 하는 고객들을 위해 개발된 '유로코치 에코'는 약 30% 할인된 6,600만원에 단 3대 한정으로 판매한다.


유로코치 에코는 합리적인 가격에 캠핑카, 가정용 패밀리 밴 및 비즈니스 고객의 셔틀용 밴 등 활용도가 뛰어난 모델이다.


와이즈오토는 전시장을 찾는 고객들을 위한 방역 강화도 진행 중이다. 수시 방역 소독은 물론 철저한 실내외 위생 관리로 고객들이 안심하고 구매 상담을 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강남 도산대로에 위치한 와이즈오토 서울 전시장과 최근 대구광역시 수성구에 문을 연 대구 전시장은 연중 무휴 상시 운영 중이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