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중고차 리본카, 온라인 중고차 경매 '리:본 옥션' SUV 특집 진행

인사이트사진 제공 = 오토플러스


[인사이트] 함철민 기자 = 오토플러스의 프리미엄 중고차 브랜드 리본카가 온라인 중고차 경매 '리:본 옥션(Re:BORN Auction)'을 오는 18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경매는 패밀리카 수요가 높은 봄철을 맞아 SUV 특집으로 펼쳐진다.


SUV 첫차로 안성맞춤인 '신형 스포티지'부터 최고 사양의 럭셔리 트림인 랜드로버 '디스커버리 스포츠'까지 다양한 라인업이 마련된다.


대중적으로 사랑받는 '올 뉴 쏘렌토'와 '올 뉴 투싼'을 비롯해 프레임바디 SUV 최강자로 꼽히는 '더 뉴 모하비'도 출품된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오토플러스


경매에 나온 차량 5대의 경매 시작가는 각각 300만 원에서 1천만 원으로 최근 SUV 차종이 대세로 떠오르며 큰 인기를 얻고 있는 만큼, 그 어느 때보다 경매 참여 열기가 뜨거울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경매는 오는 18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10시까지 12시간 동안 이루어질 예정이다.


또한, 경매에서 낙찰받지 못한 고객들을 위해 경매 다음 날인 19일부터 일주일간 다양한 차종을 최대 5%까지 할인받을 수 있는 '핫딜 프로모션'이 이어진다.


'리:본 옥션'은 리본카 공식 홈페이지 회원 가입을 통해 참여할 수 있으며, 온라인 경매 및 핫딜 프로모션과 관련한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경매 차량별 입찰 참여자 각 1명을 추첨해 고급 공기청정기도 경품으로 증정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