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믿거나 말거나’ 집에서 하는 셀프 성형 아이템 6

via On Style '겟잇뷰티'

 

동서고금을 막론하고 모든 사람들은 아름다워지고 싶은 욕망을 지니고 있다.

 

어떤 사람들은 상당한 시간과 비용을 투자해 '성형 수술'을 하기도 한다.

 

하지만 부작용 위험이 있는 성형수술 말고 조금 더 저렴하고 안전하게 예뻐질 수 있는 방법은 없을까?

 

매일매일 예뻐지고 싶은 그대들을 위해 집에서 간편하게 셀프 성형할 수 있는 핫 아이템 6개를 소개한다.

 

1. 헤드랑

 

via On Style '겟잇뷰티'

 

헤드랑은 집에서 셀프로 경락을 할 수 있는 아이템으로 On Style '겟잇뷰티'에서도 소개된 제품이다.

 

틀어진 광대에 일정한 압박을 가해주기 때문에 하루에 1시간씩 100일 동안 꾸준히 착용하면 균형적이고 아름다운 얼굴라인을 잡아준다고 한다.

 

58,000원.

 

2. 페이스 슬리머

 

via 페이스 슬리머 /바잉데이

 

일명 '대왕 고무 입술'로 불리는 페이스 슬리머는 입 주변의 팔자주름을 방지시켜주는 기능성 마우스피스다.

 

실리콘으로 만들어졌으며 입에 착용한 후 "아, 에, 이, 오, 우"를 반복적으로 발음하면 얼굴의 표정 근육 12개를 당겨줘 노화와 주름을 방지하는데 큰 도움을 준다고 한다.

 

37,200원.

 

3. 아이리드 트레이너

 

via On Style '겟잇뷰티'

 

일명 '쌍꺼풀 제조기'라고 불리는 아이리드 트레이너는 안경처럼 하루에 5분만 쓰고 있으면 성형수술 없이도 쌍꺼풀이 생긴다는 마법의 아이템이다.

 

기존의 쌍꺼풀 테이프와 접착액들이 피부를 늘어나게 한다는 부작용에서 착안해 만든 상품으로, 안정성이 검증된 착한 제품이다.

 

17,800원.

 

4. F컵 쿠키

 

via F컵 쿠키 /Rakuten

 

볼륨 있는 여성들이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요즘, 가슴 사이즈를 업 시켜주는 고마운 과자가 나왔다.

 

이 과자의 '푸에라리아'라는 성분이 체내의 에스트로겐을 활성화시켜 가슴과 엉덩이를 풍만하게 만들어준다고 한다. 아직 국내에 도입되지는 않았다.

 

낱개 30개 16,600원.

 

5. 닥터 아이브라

 

via 닥터 아이브라 /11번가

 

닥터 아이브라는 네오디뮴 자력과 원적외선이 혈액순환을 도와 다크서클과 눈 밑 지방 개선에 도움을 주는 아이템이다.

 

일반적인 보톡스의 효과를 볼 수 있으며, 간편하고 가벼운 착용감으로 많은 여성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다.

 

140,000원.

 

6. 뷰티 리프트 하이 노우즈

 

via 뷰티리프트 하이 노우즈 /Coolthings

 

뷰티 리프트 하이 노우즈로 코에 하루 3분만 투자한다면 고통 없이 반듯하고 날렵한 서구형 콧대를 가질 수 있다.

 

이 보정기는 다소 복잡해보이지만 코에 고정시킨 뒤 버튼만 눌러주면 자동으로 작동되니 걱정하지 않아도 된다.

 

164,700원.

 

권길여 기자 gilyeo@insight.co.kr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