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딜락, 모든 공간에서 최상의 경험 제공하는 대형 3열 SUV XT6 사전계약 개시

인사이트사진 제공 = 캐딜락


[인사이트] 함철민 기자 = 캐딜락이 9일부터 새롭게 선보이는 럭셔리 대형 3열 SUV XT6 사전계약을 개시한다고 밝혔다.


더 넓고 안전하며 스타일리쉬한 대형SUV의 가치를 추구하는 고객들을 위해 출시되는 XT6는 3열에 이르는 좌석의 모든 탑승자에게 최상의 드라이빙 경험을 제공하는 독보적인 대형 3열 SUV다.


XT6는 캐딜락의 변화된 세그먼트 전략에 따라 대형 SUV 세그먼트에 처음 진입하기 위한 모델이다.


XT6를 통해 캐딜락은 자동차 시장의 주류로 자리매김한 SUV 시장에서 베스트셀링 SUV XT5, 초대형 프레스티지 SUV 에스컬레이드와 함께 캐딜락만의 프리미엄 SUV 포트폴리오를 한층 강화시킨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캐딜락


XT6는 공간성, 안전성, 스타일의 가치를 기반으로 개발된 만큼 모든 면에서 뛰어난 상품성을 검증받았다.


세계적으로 가장 신뢰받는 차량 안전도 평가기관인 미국 고속도로안전보험협회에서 발표하는 2020 IIHS 어워드에서 최고 등급인 '탑 세이프티 픽 플러스'를 미국 브랜드 중 유일하게 획득했다.


대형 3열 SUV임에도 쾌적하고 여유로운 드라이빙 경험을 보장하기 위해 최고출력 314마력, 최대토크 38.0kg/m의 강력한 성능을 발휘하는 3.6L V6 가솔린 직분사 엔진을 기본으로 장착하고 하이드로매틱 자동 9단 변속기, 최첨단 4륜구동 시스템을 탑재했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캐딜락


XT6는 캐딜락의 새로운 Y-트림 전략에 따른 최상위 트림인 '스포츠' 단일 트림으로 출시된다. XT6의 세부 스펙 및 옵션, 가격정보는 오는 16일 오전 10시로 예정된 'XT6 온라인 쇼케이스'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한편, 캐딜락은 XT6 사전계약 고객에 한해 약 200만원 상당의 툴레 루프 랙 및 루프 캐리어를 증정한다. 다양한 액티비티를 위한 아웃도어 용품 적재에 최적화된 루프 캐리어를 통해 더욱 다이내믹한 라이프스타일을 경험할 수 있을 것이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