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딜락, 3월 전국 시승 이벤트 '메이크 유어 웨이' 실시

인사이트사진 제공 = 캐딜락


[인사이트] 함철민 기자 = 캐딜락이 지난 2일부터 오는 15일까지 고객 대상 전국 시승 행사 '메이크 유어 웨이'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시승 행사는 다이내믹함과 고급스러움을 동시에 갖춘 캐딜락의 주력 모델을 경험함으로써, '새로움을 넘어 오직 당신만의 길이 되다'라는 새로운 브랜드 콘셉트를 느껴볼 수 있도록 마련했다.


고객들은 캐딜락의 베스트셀링 모델로 자리잡은 도심형 럭셔리 크로스오버XT5, 정통 럭셔리 대형 세단의 맥을 잇는 플래그십 세단 CT6, 또한 압도적인 웅장함과 섬세한 주행까지 더한 초대형 프레스티지 SUV 에스컬레이드를 직접 경험할 수 있다.


시승 참가 고객 전원에게는 친환경 캐딜락 로고 플레이팅 도마와 함께 캐딜락 3종 스티커 세트가 제공된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캐딜락


특히 행사 기간 중 시승을 통한 구매 확정 고객에게는 30만원 상당의 주유상품권(현대오일뱅크)과 더불어 100만원 상당의 '프리미엄 차량 안전강화 서비스 케어 패키지'(에스컬레이드, CT6 플래티넘, XT5 구매 고객 한정), 50만원 상당의 프리미엄 골프백(CT6 스포츠와 스포츠 플러스 구매 고객 한정, 재고 소진 시 까지)이 추가 제공된다.


캐딜락은 3월 한 달간 CT6(2019년식 스포츠, 스포츠 플러스 트림 한정)에 대한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고객들은 캐딜락 플래그십의 정수를 담고 있는 CT6를 최대 25%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경험할 수 있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