맘스터치 유튜브 채널 '터치플레이', 총 조회수 4,300만 뷰 돌파

인사이트 / 사진=박찬하 기자 chanha@사진=박찬하 기자 chanha@


[인사이트] 김소영 기자 = 맘스터치가 자사 후원으로 제작되는 유튜브 채널 '터치플레이'의 총 조회수가 개설 1년여 만에 4,300만 뷰를 돌파했다고 밝혔다.


터치플레이에서는 전설적인 스포츠 스타들이 일반인들과 함께 이색 대결을 벌이면서, 승리 시 일정 금액을 적립해 도움이 필요한 곳에 기부·전달하는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맘스터치는 주 타깃층인 1020에게 거부감 없이 다가가면서도, 즐거운 기부문화를 만들어나갈 수 있는 소재로 '스포츠'를 택했다. 지난 2018년 12월 공식 유튜브 채널 '터치플레이'를 개설해 군부대에서 축구와 족구 대결을 펼치는 '군대스리가', 전통놀이 대결을 펼치는 '제기왕 이천수'를 제작하며 본격적인 스포츠 마케팅 활동에 돌입했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해마로푸드서비스


마케팅 활동과 채널에 대한 반응은 예상보다 빠르게 확인됐다. 1년 2개월 만에 4,300만 뷰를 돌파한 것이다. 최근 6개월의 기록을 살펴보면 월평균 조회 수가 약 350만 뷰를 상회하고 있는 상황. 인기 유튜브 채널로서도 그 인기가 증명되는 수치이다.


맘스터치 관계자는 "스포츠 콘텐츠에 브랜드를 녹여내는 콘텐츠 전략 덕분에 많은 사랑을 받을 수 있었다"라며 "브랜드가 운영하는 온라인 채널에서는 얻기 드문 성과인 만큼 보내주시는 많은 성원에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터치플레이 채널을 통해 많은 분들과 즐겁게 소통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