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SENTED BY 주식회사 어헤즈

접속자 100만 찍을 정도로 인기 폭발해 지금 안 사면 손해라는 '탈모 방지' 샴푸

인사이트어헤즈


[인사이트] 김남하 기자 = "샤워하고 나면 머리가 한 움큼씩 빠져있어요"


대한 탈모치료학회에 따르면 국내 탈모 인구는 잠재적 질환자를 포함해 약 1천만 명에 달할 정도로 심각한 이슈가 되고 있다.


한국인 5명 중 1명이 탈모인 셈이다.


탈모 하나 만으로 잘 생기고 예쁜 얼굴이 못 나 보이고 자신감을 떨어뜨려 심리 상태에 악영향을 주곤 한다.


더 이상 무시할 수 없는 문제라는 건데, 이런 탈모인들에게 희소식이 전해졌다.


인사이트어헤즈


오늘(24일) 고객 후기 만족도 99%로 높은 재구매율을 기록하고 있는 어헤즈 '탈모 샴푸'를 대폭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는 소식이다.


할인을 자주 진행하지 않는 어헤즈의 상품을 싸게 살 수 있다는 소식에 사용자가 급격하게 몰려 사이트가 마비되는 해프닝이 일어나기도 했지만, 현재는 어헤즈 측의 발 빠른 대처로 접속이 가능하다.


'선착순'으로 상품을 판매하는 까닭에 사용자가 몰린 것으로 추정되는데, 어헤즈의 인기를 다시 한번 실감하게 한다.


인사이트어헤즈


이번 행사의 주인공은 어헤즈의 베이직 탈모 샴푸 '프리미엄 샴푸 비오틴'과 볼륨까지 살려주는 스타일링 탈모 샴푸 '디어벨벳 샴푸'다.


'프리미엄 샴푸 비오틴'은 16가지 자연유래 식물추출물을 주요 성분으로 풍성한 거품과 높은 세정력을 자랑하는 어헤즈의 시그니처 제품이다.


특허받은 고압정밀공법을 이용해 특허 성분을 모발 깊숙이 전달할 수 있도록 만들어졌으며 알러젠 프리 인증 향료를 사용해 남녀노소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인사이트어헤즈


'디어벨벳 샴푸'는 작년 초 GS 홈쇼핑에서 200%가 넘는 완판을 기록하며 소비자들의 찬사를 받은 제품이다.


샴푸만 했는데도 볼륨이 살아난다는 후기가 많아 '스타일링 탈모 샴푸'라는 키워드를 얻었을 정도다.


녹용 추출물, 누에고치 추출물, 프로폴리스 추출물이 주요 성분이며 이외에도 두피 케어를 위한 42가지 자연유래 성분과 17가지 단백질 아미노산이 첨가돼 있다.


최근 사회적 문제가 되고 있는 미세먼지에 대한 세정 효과도 입증됐다고 하니 써봐야 할 이유가 충분한 듯하다.


인사이트어헤즈


두 가지 샴푸와 인기 구성 6종 할인뿐 아니라 이번 행사에서는 회원들에게 특별히 주어지는 혜택이 있다.


바로 '프리미엄 샴푸 비오틴'과 '프리미엄 트리트먼트' 미니어처 스타터 패키지를 단돈 100원에 구매할 수 있다는 사실이다.


행사 제품을 2만원 이상 구매했을 시 함께 구매 가능하다. 해당 행사는 '어헤즈'를 검색 시 나오는 링크로 접속할 수 있다.


회원 가입 시 2만원 쿠폰 증정에 무료배송 쿠폰, 구매 금액의 3% 적립 등 다양한 혜택까지 준비돼 있다고 하니 행사가 끝나기 전에 방문해보자.


인사이트어헤즈


한편 유명 탈모 전문 헤어 디자이너 '엘샘'의 노하우로 직접 기획된 탈모 완화 케어 브랜드 어헤즈는 런칭 1년이 갓 넘은 시점에 뛰어난 제품력으로 고객들 사이에서 입소문을 탔다.


소비자들의 폭발적인 호응을 얻으며 그 명성에 걸맞게 온라인뿐 아니라 올리브영, 랄라블라, 롭스 등 드럭스토어와 뷰티 편집숍인 시코르, 부츠, 눙크, 판도라, 국내 대형마트 3사, 이마트, 홈플러스, 롯데마트 및 백화점까지 다양한 오프라인 매장에서 쉽게 찾아볼 수 있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