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페리, 뷰티업계X인플루언서 협업한 기초 제품 순위 공개

인사이트사진 제공 = 레페리


[인사이트] 김나영 기자 = 뷰티 유튜브 크리에이터 비즈니스 그룹 '레페리'의 산하 '레페리 데이터 연구소'가 지난 1월 유튜브 내 뷰티 트렌드를 분석한 결과, 인플루언서와 콜라보한 브랜드 및 제품들이 다수 상위권을 차지했다고 밝혔다.


기초 케어 부분 1위 COSRX '풀 핏 프로플러스 시너지 토너'


뷰티 유튜버 시드니(구독자 40만)와 기획부터 개발, 네이밍 선정까지 함께 진행한 코스알엑스 '풀핏 프로플러스 시너지 토너'가 유튜브 상 가장 많은 리뷰가 이루어지며 1위에 올랐다.


2위는 '에스티로더 갈색병'이라 불리며 탁월한 안티에이징 효과로 유명한 에스티로더의 '어드밴스드 나이트 리페어 싱크로나이즈드 리커버리 콤플렉스'가 차지했다.


구독자 50만의 뷰티 크리에이터 홀리의 소셜마켓 홀리마켓에서 완판을 기록한 헤이네이처의 '어성초 스킨 2세대'는 3위에 랭크됐다.


인사이트AHC 공식 홈페이지


크림 부문 1위 에바의 노하우 담은 '릴렉싱 컨디션 크림'


크림 부문에서는 뷰티 인플루언서 콜라보레이션 레이블 브랜드 '슈레피'와 글로벌 컨템포러리 스킨케어 브랜드 'AHC'가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선보인 '릴렉싱 컨디션 크림'이 1위를 기록했다.


릴렉싱 컨디션 크림은 슈레피의 뮤즈이자 스킨케어 노하우를 전하는 인플루언서 에바(구독자 72만명)가 직접 디렉팅에 참여해 론칭 당시 초도물량 전체가 품절됐던 제품이다.


인사이트아리따움 공식 홈페이지


마스크·팩 라인 1위 '진저슈가 오버나이트 립 마스크'


마스크·팩 라인에서는 립밤 겸용 입술 전용 수면팩 아리따움의 ‘진저슈가 오버나이트 립 마스크’가 1위에 랭크됐으며, 이는 뷰티 크리에이터들도 건조한 겨울철 강력한 보습효과에 집중한 것으로 보인다.


2위를 차지한 슈레피의 '겟 리프 트윈 패드팩'은 레페리 소속 남성 뷰티 크리에이터 레오제이가 메이크업 아티스트 경험을 바탕으로 스킨케어 메이크업 노하우를 담아 직접 제조에 참여한 제품이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