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큐어, '주름 잡는 팔알지디 크림' 현대홈쇼핑 론칭

인사이트사진 제공 = 셀트리온스킨큐어


[인사이트] 김나영 기자 = 셀큐어가 오는 23일 현대홈쇼핑에서 팔알지디 프라임 기획전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셀큐어의 팔알지디(PAL-RGD)는 주름, 보습, 탄력개선에 탁월해 백화점 및 에스테틱 등에서 고객들에게 큰 사랑을 받았던 셀큐어의 프리미엄 라인으로 2019년 하반기 셀큐어 내 판매 1위를 차지했던 라인이다.


특히 이번에 선보이는 '팔알지디 프라임 기획전'은 기존의 '팔알지디 크림'의 업그레이드 버전으로 8가지 탄력성분을 더해 한층 강화된 버전으로 출시됐다.


이른바 '주름 잡는 크림'이라 일컫는 셀큐어의 '팔알지디 크림'은 모기업 셀트리온의 연구소에서 개발한 '팔-알지디' 성분을 기반으로 탁월한 주름개선 효과를 선사하는 크림으로 잘 알려져 왔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셀트리온스킨큐어


눈가, 미간, 팔자, 입가 총 8개의 주름선 개선에 도움을 주고, 피부 속 탄력개선에 도움 및 처진 안면 리프팅 효과 등을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입증되었다.


나이가 들수록 탄력이 저하되는 피부에 플렉시블 리포좀 기술로 빠르고 효과적으로 침투해 피부에 탄탄한 힘을 부여하고 영양과 탄력 에너지를 전달, 복합적인 피부고민을 케어하는 것이 특징이다.


스페인, 프랑스, 미국 등 전세계 8개국에서 찾은 8가지 탄력성분을 더해 한 차원 진화된 주름개선과 탄력감을 선사한다.


셀큐어 측은, 홈쇼핑 런칭을 기념해 파격적인 론칭 혜택으로 구성했다. 현대홈쇼핑을 통해 선보이는 셀큐어 '팔알지디 프라임 기획전'은, '팔알지디 크림 2개 + 세럼 2개를 기본으로 스킨·로션 각 2개, 아이크림 2개, 넥크림 1개, 미백크림 1개'로 구성돼 총 12종을 론칭기념 20만원에 한정판매할 예정이다. 기획세트 하나만으로 프리미엄 풀케어가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