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당장 요기요서 '파바·배라·던킨' 주문하면 무조건 4천원 할인 받을 수 있다

인사이트요기요 앱 캡쳐


[인사이트] 고명훈 기자 = 국민 간식을 책임지는 프랜차이즈 세 곳이 요기요와 만나 행사를 진행한다.


최근 배달 서비스 업체 '요기요'는 전용 앱을 통해 파리바게뜨, 배스킨라빈스, 던킨 제품을 저렴하게 먹을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해당 어플을 통해 주문하면 각각 4천 원씩 할인받을 수 있다.


이번 행사는 오는 23일까지 진행되며 해당 프랜차이즈에서 1만 2천 원 이상 주문 시 할인 쿠폰을 사용할 수 있다.


파리바게뜨 카페대학로점 내부 모습. / 사진=박찬하 기자 chanha@파리바게뜨 / 사진=박찬하 기자 chanha@


할인 쿠폰을 다운받는 법은 간단하다. 요기요 앱에 접속해서 이벤트 및 공지사항에 들어가면 해당 이벤트 배너를 찾을 수 있다.


배너를 클릭하면 각 프랜차이즈에서 이용 가능한 4천 원 쿠폰을 내려받을 수 있다. 단 이 쿠폰을 이용하려면 오전 11시에서 오후 9시 사이에 주문해야 한다.


또한 요기요 슈퍼클럽 회원의 경우 자동으로 3천 원 중복 할인이 적용돼 최대 7천 원까지 할인을 받을 수 있다.


평소 즐겨 먹던 디저트를 싼 값에 집으로 시켜먹을 수 있는 좋은 기회다.


인사이트 / 사진=고대현 기자 daehyun@배스킨라빈스 / 사진=고대현 기자 daehyun@


이번 이벤트를 함께 진행하는 파리바게뜨, 배스킨라빈스, 던킨은 모두 국내 대표적인 디저트 프랜차이즈다.


파리바게뜨에서는 케이크, 빵, 샌드위치, 음료 등을 판매하고 배스킨라비스는 다양한 종류의 아이스크림으로 소비자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다.


던킨 역시 미국에서 건너와 오랫동안 도넛과 커피를 소비자들에게 제공하고 있는 브랜드다.


얼마 남지 않은 이번 주, 이 기회를 놓치지 말고 요기요에 들어가 맛있는 디저트를 즐겨보길 바란다.


인사이트 / 사진=고대현 기자 daehyun@던킨 / 사진=고대현 기자 daehyun@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