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동나비엔, 쾌적수면 돕는 프리미엄 온수 매트로 수면의 질 높여

인사이트사진 제공 = 경동나비엔


[인사이트] 이유리 기자 = 경동나비엔은 쾌적한 수면을 돕는 나비엔 메이트가 '프리미엄 브랜드지수' 온수매트 부문에서 4년 연속 1위를 차지했다고 20일 밝혔다.


지난 2015년 첫 선을 보인 나비엔 메이트는 경동나비엔이 가진 세계적 수준의 온도제어 기술력을 적용해 만든 프리미엄 온수매트다.


매트 전체에 고르고 균일한 온도를 구현하는 정교한 제어 기술과 유해물질 걱정까지 줄인 섬세한 감성품질로 사용자의 쾌적한 수면을 돕는다.


나비엔 메이트는 '프리미엄 브랜드지수' 온수매트 부문에서 4년 연속 1위에 이어, '한국웰빙만족지수'에서 신설된 온수매트 부문에서도 1위를 차지하며 그 가치를 인정받기도 했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경동나비엔


지난해 하반기 경동나비엔은 탱크 내부에 전극 모듈을 설치해 매트 내에 흐르는 물을 살균 처리하는 '셀프 이온 케어'를 적용한 신제품 '더 케어(The Care)'를 출시했다.


해당 제품은 99.9% 이상의 살균 성능으로 국제공인시험기관인 KTR(한국화학융합시험연구원)으로부터 주로 정수기 제품에 주어지는 인증인 살균인증마크를 업계 최초로 획득했다.


또한, 빠른 난방 기능을 통해 기존 제품 대비 최대 40% 빠르게 온기를 전달하며, 생활 환경에 따라 다른 난방 조건까지 감안해 항상 포근한 온기를 유지할 수 있도록 스스로 제어하는 오토 히팅 기능도 추가됐다.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시간대별로 원하는 온도를 설정해 사용할 수 있는 맞춤온도 모드는 사용자의 편의를 더욱 충족했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경동나비엔


100% 순면 소재를 사용한 커버부는 물론, 형광표백이나 염색 처리가 되지 않은 원단으로 피부에 닿는 감촉까지 고려해 피부 자극을 줄였다.


여기에 기존에 호평을 받아왔던 스마트 분리난방, 다중 안전 장치, 블루투스나 와이파이를 통한 원격제어, 1mm 초슬림매트 등 나비엔 메이트만의 장점 역시 그대로 사용할 수 있다.


경동나비엔 김시환 마케팅본부장은 "고객의 쾌적한 생활환경을 위해 경동나비엔은 최고의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노력을 이어가고 있다"며, "진일보한 나비엔 메이트로 고객에게 쾌적한 수면환경을 만드는 온수의 힘을 전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