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고풍 디자인에 구찌 로고 콕 박아 '힙' 줄줄 흐르는 100만원짜리 '구찌 벨트백'

인사이트Instagram 'misschanelbkk'


[인사이트] 원혜진 기자 = 요즘 인싸들의 패션에 절대 빠지지 않는다는 명품 '구찌'.


구찌는 최근 몇 년간 세상 힙하고 트렌디한 제품들을 마구 출시해 패피들의 정신을 혼미하게 하고 있다.


그중에서도 남다른 힙 감성 제대로 뿜어내며 구매 욕구를 자극하고 있는 구찌 가방이 패피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그 주인공은 바로 '구찌 수프림 벨트 백'으로 일반적으로 팔에 매는 형식의 가방이 아닌 허리에 벨트처럼 착용하는 것이 포인트다.


인사이트구찌


잔잔하고 화려한 구찌 시그니처 패턴에 구찌 로고가 콕 박혀 고급스러운 매력을 발산한다.


구찌 로고 위에는 앙증맞고 강렬한 사자 얼굴이 박혀있어 걸크러쉬한 느낌까지 더한다.


작아 보이는 비주얼과는 달리 수납공간이 꽤 깊어 핸드폰, 지갑, 립스틱 등 간단한 소지품을 넣기 용이해 실용적이기도 하다.


인사이트Instagram 'brandname'


빈티지하고 유니크한 디자인은 크로스로 시크하게 걸쳐도 절로 시선이 갈만큼 화려하고, 구찌의 클래식한 패턴은 어떤 옷과도 찰떡같은 궁합을 자랑한다.


한편 구찌 수프림 벨트 백의 가격은 1백만 원 대로 구찌 온라인 몰과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다.


시크함 뚝뚝 묻어나는 걸크러쉬 구찌 수프림 벨트 백으로 진정한 패피로 거듭나 보면 어떨까.


인사이트구찌


인사이트


인사이트Instagram 'ansluxury'


인사이트


인사이트Instagram 'ella.la.ca'


인사이트


인사이트Instagram 'bag_hanatrade'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