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 위해 목숨 걸고 불길 속으로 뛰어드는 소방관 '보라카이 공짜 여행' 보내주는 티웨이 항공

인사이트 / 사진=박찬하 기자 chanha@사진=박찬하 기자 chanha@


[인사이트] 김한솔 기자 = 시민의 안전과 재산을 지키기 위해서라면 불구덩이도 마다하지 않고 뛰어드는 소방관.


이들을 위해 티웨이 항공이 특별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최근 티웨이 항공은 소방관 힐링 여행, 보라카이 보내기 프로젝트 시즌3 '뜨겁게 일한 당신 쿨하게 떠나라'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지난 2017년부터 시작된 해당 이벤트는 소방관의 열정과 노력에 보답하고자 진행되고 있다.


인사이트티웨이항공


해당 이벤트에 선정된 소방관은 여행에 필요한 항공권, 숙박, 식사, 관광 등 모든 경비를 티웨이 항공으로부터 전액 지원받을 수 있다.


보라카이로 여행을 떠나고 싶은 소방관이라면 소방 업무를 하면서 느꼈던 고충, 보람, 추억 등에 대한 사연을 티웨이 항공 메일로 접수하면 된다.


오는 18일까지 사연을 응모할 수 있으며 28일 티웨이와 대한민국재향소방동우회가 함께 여행자를 선정한다.


gettyimagesBankgettyimagesBank


여행자로 선정되면 휴양의 도시 필리핀 보라카이로 3박 4일 여행을 떠나게 된다.


이곳에서 현지 음식을 맛보고 경험하며 에메랄드빛 바닷가에서 피로까지 풀 수 있는 절호의 기회다.


여행 기간은 3월 중순으로 예정되어 있으니 주변에 사명감을 가지고 일하는 소방관이 있다면 꼭 알려주자.


혹은 본인이라면 뜨겁게 일한 당신, 쿨하게 떠나보자.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