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화피앤씨, 모발에 영양과 볼륨 더하는 '모레모 리커버리밤B 루비에디션' 출시

인사이트사진 제공 = 세화피앤씨


[인사이트] 김나영 기자 = 세화피앤씨가 2019 글로우픽 헤어트리트먼트 부문 1위에 선정된 '모레모 리커버리 밤 B'를 한층 업그레이드한 신제품 '리커버리 밤 B 루비 에디션'을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


'모레모 리커버리밤B 루비에디션'은 밤 타입의 에센스가 집중 영양 케어, 열에 의한 모발 케어, 볼륨 케어 등 손상모 리커버리와 자연스러운 볼륨까지 연출해주는 올인원 트리트먼트로, 열기구 사용 전에 바르면 모발 손상은 줄이고, 드라이할수록 살아나는 머릿결과 탱글한 볼륨감을 느낄 수 있는 극손상모 필수템이다.


고농축 밤 제형인 '리커버리밤B 루비에디션'은 젖은 모발에 닿으면 에멀젼 제형으로 변하며, 드라이기나 고데기 열을 가하면 보송하고 산뜻한 벨벳 제형으로 한번 더 변하는 3-STEP 매직 포뮬러로, 힘 없는 모발과 금새 풀리는 웨이브 컬 고민을 한 번에 해결해 주는 첨단 헤어케어 제품이다.


'리커버리밤B 루비에디션'은 샴푸 후 타월 드라이한 모발에 바르고 헹구지 않아도 되는 노워시 타입으로, 모발 유사 21가지 아미노산과 7가지 단백질 성분, 두피 및 모발 개선 특허성분을 함유, 손상모에 고농축 단백질을 급속 충전해 보수 효과가 뛰어난 것이 특징이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세화피앤씨


이 제품은 임상시험 결과 24시간 모발 컬링 유지, 모발 볼륨 개선 및 24시간 볼륨이 지속되고, 열기구 사용시에는 모발 탄력과 모발 갈라짐이 개선되는 효과를 확인했다.


인체적용 시험에서는 모발 단백질 흡착 및 2주 지속 결과를 확인, 열기구를 사용할수록 모발 보호와 최적의 헤어 컨디션 유지를 돕는다.


한편, '리커버리밤B 루비에디션'은 이달 말 GS홈쇼핑 뷰티 프로그램 '뷰티 시그널'을 통해 특별 구성으로 생방송 판매를 진행할 예정이다.


세화피앤씨는 '리체나', '라헨느', '프리모', '모레모', '얼스노트' 등 국내외 프리미엄 염색약, 헤어케어, 기초화장품 시장을 선도하며 50여 개국에 제품을 수출하는 글로벌 코스메틱 전문 기업이다. 8년 연속 한국소비자만족지수 화장품(헤어코스메틱) 부문 1위 수상 등 고객 감동 경영을 펼치고 있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