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기 전 매일 2분만 투자하면 축 처진 가슴 볼륨 '업' 시킬 수 있다"

인사이트기사와 관련 없는 자료 사진 / 9gag


[인사이트] 김다솜 기자 = 잘록한 허리, 부드러운 가슴 모양. 여자들이 흔히 원하는 S라인 여성 몸매다.


사람이라면 누구나 아름다워 보이고 싶은 욕심이 있다.


외모에 만족하면 자존감도 올라가고 자신을 가꾸며 내적인 측면도 건강해질 수 있다.


이에 여성들이 크게 관심을 가질 만한 운동법이 있어 소개한다.


꾸준히 따라 하기만 해도 처진 가슴살을 끌어올려 탄력적인 가슴 모양을 만들어 줄 수 있는 요가 동작 4가지다.


1. 大 동작


인사이트Instagram 'womenofillustration'


요가 동작은 아주 간단하다. 먼저 두 팔을 양옆으로 곧게 뻗은 다음 한쪽 무릎을 세운다.


그런 다음 반대편 다리는 곧게 세워준다. 이 상태로 편안하게 심호흡하며 20초간 동작을 유지한다.


2. 소문자 N 동작


인사이트Instagram 'ivan_r_'


두 번째 동작은 바닥에 똑바로 누운 다음 사지의 힘을 이용해 천천히 몸을 들어 올리는 동작이다.


꼬리뼈에서부터 척추를 길게 펴주는 동작은 가슴 탄력에 매우 효과적이다.


3. 누운 L 동작


인사이트Instagram 'ivan_r_'


세 번째는 바닥에 엎드린 다음 양손을 가슴에 두고 허리를 곧게 펴는 동작이다.


이 동작을 30초 유지하면 되는데 가슴을 끌어올리는 효과가 매우 뛰어나다.


4. 낙타 동작


인사이트Instagram 'sarahkerfootdesign'


무릎을 꿇고 바닥에 앉은 상태에서 두 손을 팔목 또는 발바닥에 고정한다.


그런 다음 하늘을 보듯 상체를 활처럼 당겨주면 된다.


요가 매트를 바닥에 깔고 하루에 1~2분 정도 꾸준히 따라 하면 아름다운 가슴 라인을 얻을 수 있을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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