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콤한 떡볶이 양념에 밥 슥슥 비벼 '치즈' 흘러넘치게 때려 넣은 GS25 '모짜치즈듬뿍 김밥'

인사이트 / 사진=인사이트사진=인사이트


[인사이트] 천소진 기자 = "귀찮은데 편의점 가서 그냥 대충 때울래?".


거하게 한 끼를 차려 먹는 것조차 귀찮아하는 이들에게 편의점은 그야말로 천국과도 같다.


어디든지 걸어서 2분 이내면 갈 수 있고, 없는 것 빼고 다 있기 때문에 모든 걸 다 해결할 수 있기 때문이다.


그중에서도 이들이 식사 대용을 고를 때마다 무조건 첫 번째로 집는 제품이 있다.


인사이트 / 사진=인사이트사진=인사이트


바로 GS25의 효자 제품으로 떠오른 매콤 짭짤 '모짜치즈듬뿍 김밥'이 그 주인공이다.


모짜치즈듬뿍 김밥은 이름에서 알 수 있듯 김밥 안에 모짜렐라치즈가 통으로 들어간 제품이다.


음식계 마약으로 통하는 '떡볶이 양념'에 버무린 밥과 치즈 조합으로 덕후들이 안 사 먹을 수가 없다.


비주얼에 감탄한 후 김밥 하나를 집어 입에 넣으면 매콤한 향이 한가득 퍼지면서 밥알이 부드럽게 씹힌다.


인사이트 / 사진=인사이트사진=인사이트


이어 찐득하게 녹아 쭉쭉 늘어나는 치즈가 김밥의 풍미를 더욱 살려준다는 평이다.


김밥을 더 맛있게 즐기고 싶다면 전자레인지에 약 1분가량 돌리는 것을 추천한다. 일반 김밥과 달리 치즈가 들어있어 가급적 오래 데워야 최상의 상태를 즐길 수 있다.


마니아층이 형성될 정도로 뜨거운 인기를 누리는 모짜치즈듬뿍 김밥은 2,500원에 맛볼 수 있다.


간단하지만 든든하고 퀄리티 높은 한 끼를 해결하고 싶다면 GS25로 달려가기 바란다.


인사이트 / 사진=인사이트사진=인사이트


인사이트Instagram 'zzieuniii'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