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학번 따라 하기 딱 좋다"···화장만으로 완벽 변신하는 뷰티 유튜버가 보여주는 성형 메이크업

인사이트YouTube '조효진 HYOJIN'


[인사이트] 김다솜 기자 = 방금 세수한 듯한 수수한 얼굴에서 화장만으로 성형수술 급 변신을 하는 뷰티 유튜버가 있다.


얼굴 곳곳에 손길이 스치자마자 걸그룹 센터급 비주얼로 변하는 그의 화장 기술이 놀라움을 자아낸다.


지난 16일 유튜브 채널 '조효진 HYOJIN'에는 "동일 인물 맞음?! 2020년 첫 단발로 자르고 촉촉 레드립 메이크업 같이 준비해요"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왔다.


영상에서 조효진은 '비포&애프터'가 확실한 메이크업을 뽐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YouTube '조효진 HYOJIN'


이날 조효진은 화사하면서도 촉촉한 피부 표현을 위해 수분을 가득 머금고 있는 미스트를 활용했다.


이후 파운데이션을 얇게 깔아 잘 흡수시키고 메이크업의 지속력을 위해 고운 입자의 파우더를 색조 메이크업이 올라갈 부분에 발라줬다.


이어 연한 갈색 브로우를 이용해 일자 눈썹을 그려주고, 코 셰딩을 했다.


아이 메이크업은 코랄 빛이 도는 브라운 색상 팔레트를 이용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YouTube '조효진 HYOJIN'


화사하지만 채도가 살짝 빠진 코랄 섀도우 색상을 눈두덩이 전체에 바른 뒤 붉은빛이 도는 브라운 섀도우를 사용해 쌍꺼풀 라인까지 색을 채웠다.


이후 무펄의 갈색 섀도우를 이용해 삼각존과 눈 뒤쪽을 길게 연장하듯 발라줬다. 금 펄이 자글자글한 섀도우를 눈두덩이 위에 올려 포인트를 줬다.


밝은 핑크빛 펄 섀도우로 애교살까지 강조해주면 섀도우 작업은 끝난다. 갈색과 검은색을 번갈아 사용해 아이라인을 그려주고 마스카라까지 해주면 눈 화장은 끝이다.


살짝 붉은 느낌의 볼터치, 레드립까지 발라주면 메이크업 완성이다.


인사이트


인사이트YouTube '조효진 HYOJIN'


이렇게 조효진은 귀여운 듯하면서도 청순하고 섹시한 느낌이 나는 메이크업을 소개했다.


여기에 그의 찰진 멘트와 특유의 털털한 성격은 메이크업 영상에 재미를 더했다.


자신의 장점을 잘 알고 꾸밀 줄 아는 사람만큼 멋있는 사람은 또 없다. 메이크업으로 가리고 싶은 단점은 숨기고 장점은 극대화해 더욱 예뻐 보이는 듯하다.


화장으로 다양한 분위기를 넘나드는 '금손' 뷰티 유튜버 조효진을 아래 영상을 통해 직접 만나보자.


인사이트


인사이트YouTube '조효진 HYOJIN'


YouTube '조효진 HYOJIN'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