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년 스트레스 시원하게 날려줄 식음료 아이템들

인사이트 / 사진=고대현 기자 daehyun@사진=고대현 기자 daehyun@


[인사이트] 천소진 기자 = 새해부터 쏟아지는 업무에 벌써 피로를 느끼고 있는가.


바쁜 일상 속 쌓여가는 스트레스를 시원하게 날려 줄 아이템은 누구에게나 필요하다. 


맛있는 음식과 함께 즐기는 시원한 음료로 행복 지수는 높이고, 스트레스는 풀 수 있는 아이템을 추천한다.


"상쾌한 스프라이트와 환상적인 맛의 케미로 쿨하게 풀어요!"


인사이트사진 제공 = 한국 코카콜라


시원한 탄산 하면 생각나는 음료 '스프라이트'. 코카-콜라사의 세계 1등 사이다 브랜드 스프라이트는 최근 'Sprite & Meal' 캠페인을 통해 상쾌한 스프라이트와 함께 하루의 스트레스를 날려버리자는 메시지를 전하고 있다.


가수 겸 배우 혜리가 이번 'Sprite & Meal'의 모델로 혜리는 공개된 TV 광고에서 스프라이트 한 모금에 맛있는 음식 한입과 함께 일상 속 스트레스를 쿨하게 푸는 스프라이트의 매력을 보여준다.


"매콤, 얼얼한 매운맛으로 스트레스 날리세요!"

인사이트사진 제공 = 한국 코카콜라


매콤한 매운맛, 혀끝까지 얼얼한 매운맛을 즐기며 스트레스를 해결하는 소비자들을 겨냥한 제품이 인기다.


삼양식품은 불닭과 미트 스파게티를 조합해 먹는 '미트 스파게티 불닭볶음면'을 새롭게 출시했다. 화끈한 불닭 소스와 진한 고기 맛의 토마토 미트 소스가 조화를 이뤄 매콤하면서도 풍부한 감칠맛이 특징이다.


해태제과는 매콤하고 얼얼한 마라 맛을 살린 '빠새 마라'와 '신당동떡볶이 마라'를 선보였다. 중독성 있는 매운맛으로 젊은 소비자들에게 인기인 마라 요리를 과자로 구현한 제품이다.


'빠새 마라'는 중국 사천 대표요리인 마라롱샤를 스낵으로 재현한 제품으로 새우를 통째로 갈아 넣어 진한 새우 맛과 매콤한 사천요리의 맛이 조화를 이루는 제품이다. '신당동떡볶이 마라'는 한국과 중국의 대표적인 매운맛을 함께 담았다. 한 손에 쏙 들어오는 크기로 언제 어디서든 즐길 수 있다.


"이젠 쫄깃하고 바삭한 식감 살려 씹으면서 즐기세요!"

인사이트사진 제공 = 한국 코카콜라


쫀득한 씹는 맛 즐기며 쿨하게 스트레스 날리는 제품도 눈길을 끈다. 그중 상큼함과 쫄깃한 식감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과즙음료 '미닛메이드 코코구미 파인애플'이 인기다.


파인애플 과즙에 탱글탱글한 나타드코코(코코넛젤리) 알갱이를 더해 쫄깃한 식감과 씹는 재미를 한 번에 즐길 수 있다.


서울우유는 오리온과 손잡고 꺾어 먹는 토핑 요구르트 비요뜨신제품 '비요뜨오!그래놀라'를 선보였다. 서울우유의 부드러운 플레인 요거트와 바삭한 그래놀라를 함께 즐길 수 있다. 국산 쌀과 귀리, 호밀 등 원물 그래도 담아 가공해 만든 그래놀라에 사과즙을 더해 상큼하게 즐길 수 있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