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소하고 꾸덕한 '치즈' 통째로 갈아 넣은 맥도날드 '치즈케이크 소프트콘'

인사이트Mcdonald


[인사이트] 김세연 기자 = 맥도날드에서 고소하고 부드러운 맛으로 사람들의 입맛을 돋우는 치즈를 가득 넣은 신메뉴가 출시됐다.


진한 치즈의 맛을 한껏 느낄 수 있는 맥도날드의 디저트 신메뉴 '치즈케이크 소프트콘'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지난 23일(현지 시간) 온라인 미디어 월드오브버즈는 맥도날드의 신메뉴인 '치즈케이크 소프트콘'을 소개했다.


남녀노소 호불호 없이 누구나 좋아하는 치즈를 베이스로 만든 아이스크림은 고소하면서도 달달한 매력으로 사람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인사이트(왼) 8days.sg / (오) Instagram 'imlynny'


말레이시아에서 출시된 치즈케이크 소프트콘은 노란 치즈 크림이 가득 들어가 보기만 해도 침샘을 자극한다.


층층이 올라간 노란 크림은 절로 손이 가게 만드는 매력을 뽐내며 치즈케이크 소프트콘을 맛보기 위해 맥도날드를 찾는 사람들을 끊이지 않게 하고 있다.


꾸덕꾸덕하면서도 달콤 짭짤한 치즈 크림은 극강의 고소한 맛을 자랑하며 맥도날드를 방문한 손님들의 마음을 설레게 했다.


바삭바삭한 콘과 함께 아이스크림을 한입 가득 베어 물면 완벽한 조합을 이루며 입안을 즐겁게 해준다.


인사이트기사와 관련 없는 자료 사진 / JoyofBaking


맥도날드는 치즈케이크 소프트콘과 함께 치즈케이크 앤 바닐라, 치즈케이크 초고딥 다른 맛을 첨가한 두 가지 버전도 함께 출시했다.


치즈케이크 소프트콘은 말레이시아 맥도날드 전국 매장에서 맛볼 수 있으며 해당 제품의 가격은 9.43링깃(한화 약 2,700)의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 가능하다.


맥도날드의 역대급 디저트 메뉴 출시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치즈 덕후라면 꼭 먹어야지", "당장 먹으러 간다", "겨울엔 아이스크림이지"등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큰 인기를 얻은 해외 맥도날드 메뉴는 종종 국내에서 재출시되는 경우도 있기 때문에 이번 신메뉴는 국내 누리꾼들의 관심도 함께 끌고 있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