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LBB 정석'으로 SNS서 품절대란 일어난 '블랙루즈' 틴트 1+1

인사이트A17호 / Instagram 'lyncosmeticvn'


[인사이트] 김나영 기자 = 예쁜 색감으로 SNS서 대란을 일으킨 블랙루즈 틴트를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기회가 찾아왔다.


23일 코스메틱 브랜드 블랙루즈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설 특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설 특가' 이벤트에는 따끈따끈한 신상인 '크림 마뜨 루즈'를 포함해 '에어 핏 벨벳틴트', '철벽 매트 틴트', '무스 블렌딩' 등이 포함됐다.


해당 제품의 정가는 14,900원으로 설 특가 이벤트를 이용하면 단돈 5,900원에 '겟' 할 수 있다.


인사이트A16호 / Instagram 'dandelion93_authenticcos'


특히 '에어 핏 벨벳틴트'는 코덕들 사이에서 색감이 예쁜 틴트로 명성이 자자한 제품으로 오랜 시간 선명한 컬러를 유지하며 끈적임도 없어 데일리로 사용하기에 안성맞춤이다.


그뿐만 아니라 현재 블랙루즈 홈페이지 세일 카테고리에서는 베스트셀러인 '에어 핏 촉촉 틴트' 7종과 디바 블랙 립스틱 6종을 1+1에 득템할 수 있다.


'MLBB 정석' 타이틀을 거머쥐고 있는 블랙루즈는 SNS에서 제품력은 물론 가성비가 좋다는 입소문을 타며 큰 인기를 끌어왔다.


민족 명절 설을 코앞에 두고 연휴 동안 받은 '세뱃돈'을 알차게 쓰고 싶다면 해당 이벤트를 눈여겨보도록 하자.


인사이트(좌) 블랙루즈 홈페이지, (우) Instagram 'lyncosmeticvn'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