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일(24일)부터 스파오 달려가면 추위 걱정 1도 없는 교복 필수템 후리스 1+1

인사이트Instagram 'spao_kr'


[인사이트] 김다솜 기자 = 실내에서도 겉옷을 걸치지 않으면 안 될 정도로 쌀쌀해진 요즘, '후리스'를 찾는 이들이 많아지고 있다.


입기 편하고 어떤 옷차림과도 잘 어울리는 후리스를 살 계획이 있었다면 '스파오'로 달려가 보자.


내일(24일)부터 이랜드의 패션 스파 브랜드 SPAO는 다음 달 2일까지 총 10일간 설맞이 대규모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제품들은 스파오에서 가장 인기 있는 제품들로 친구 혹은 연인들과 함께 구매하기 좋다는 후기가 자자하다.


인사이트


인사이트Instagram 'spao_kr'


우선 누구나 필요하고 부담 없이 살 수 있는 베이직 퍼플리스 집업은 50% 할인된 가격인 19,900원에 만나볼 수 있다.


따뜻하고 '교복템'으로 딱인 퍼플리스 후드 집업 또한 반값인 19,9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부들부들하고 포근한 촉감이 매력적인 퍼플리스 집업도 반값, 얇고 가벼운 플리스 스탠 집업은 50% 할인돼 12,900원에 살 수 있다.


매서운 칼바람이 부는 날 입기 딱 좋은 벌키 플리스 롱집업, 덤블 하프 코트도 반값이다.


인사이트


인사이트Instagram 'spao_kr'


이뿐만 아니라 다양한 제품이 할인하고 있으니 스파오로 달려가 보자.


설 명절에 받은 용돈으로 연인 또는 절친과 하나씩 사서 나눠 입기 딱 좋을 것이다.


올겨울은 스파오가 준비한 이벤트로 옷, 추위 걱정 없이 따뜻하게 지내보자.


인사이트


인사이트Facebook 'SPAOSTORY'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