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22일)부터 가루날림 1도 없는 에뛰드 '가성비甲' 아이섀도 2+1

인사이트에뛰드하우스 홈페이지


[인사이트] 김나영 기자 = 절친들과 모여 저렴한 가격에 화장품을 득템할 수 있는 기회가 찾아왔다.


22일 아모레퍼시픽 코스메틱 브랜드 에뛰드하우스 새해 맞이 설날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올해 첫 세일인 에뛰드하우스의 '설날 이벤트'는 오늘(22일)부터 오는 29일까지 단 8일간 진행된다.


특히 이번 설날 이벤트에는 '색감 맛집'으로 통하는 에뛰드하우스의 싱글 섀도우를 2+1에 '득템'할 수 있다.


인사이트Instagram 'populzzang_mag' / photo by 'oops_小猴子'


2+1 이벤트에 포함된 섀도에는 룩앳마이 아이즈, 에어무스 아이즈, 룩앳마이 아이즈 프룻, 룩앳마이 아이즈 메이플로드 미러홀릭 리퀴드 아이즈, 럭키 투게더 룩앳마이 아이즈 등이 있다.


현재 가장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제품은 지난해 가을 출시된 '룩 앳 마이 아이즈' 메이플 컬렉션으로 붉게 물든 단풍을 MLBB 컬러로 표현해 소비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았다.


주요 컬러로는 나를 위한 카펫, 사각사각 단풍 밟기, 가을 밤, 산책할래요?, 브릭 메이플, 황홀한 단풍샤워 등이 있다.


인사이트에뛰드하우스 홈페이지


해당 제품의 가격이 개당 3,500원씩인 점을 고려하면 이번 이벤트를 활용할 경우 7천 원으로 3가지 컬러를 득템할 수 있다.


꼭 2+1이 아니더라도 현재 에뛰드하우스 홈페이지에서 싱글 섀도우를 30% 할인 특가로 구매할 수 있으니 참고하길 바란다.


이외 '설날 이벤트'로는 2만 원 이상 구매 시 20% 할인 쿠폰을 지급하는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인사이트에뛰드하우스 홈페이지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