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21일) 버거킹 달려가면 '육즙 좔좔' 흐르는 치즈와퍼·통새우와퍼 단돈 '3900원'

인사이트Instagram 'black00u'


[인사이트] 천소진 기자 = 삼시 세끼 밥을 먹는 게 지겹다고 느껴진다면 오늘만큼은 이 중 한 끼를 햄버거로 먹는 것도 좋겠다.


당신에게 기분 좋은 포만감을 선사해줄 버거킹이 특별한 선물을 준비했기 때문이다.


지난 20일 햄버거 브랜드 버거킹은 인기 프리미엄 와퍼 3종을 각각 3,900원에 판매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버거킹


이번 행사는 오는 23일까지 4일 동안 치즈와퍼와 콰트로치즈와퍼, 통새우와퍼 등 3종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치즈와퍼는 100% 순 쇠고기 패티와 고소한 치즈가 더해진 클래식한 맛으로 꾸준한 인기를 자랑한다.


콰트로치즈와퍼의 경우 모짜렐라, 아메리칸, 파르메산, 체다 등 4가지 치즈와 직화로 구운 100% 순 쇠고기 패티가 어우러져 풍부한 맛이 일품인 메뉴다.


통새우와퍼는 스파이시 토마토소스가 더해진 갈릭페퍼 통새우와 직화로 구운 100% 순 쇠고기 패티의 황금 조합이 특징이다.


인사이트Instagram '_________heee'


행사는 배달 서비스와 일부 매장을 제외한 전국 버거킹 매장에서 진행되며 다른 할인 쿠폰 등과 중복 혜택이 불가하다.


또한 1인당 최대 5개까지 구매할 수 있다는 점도 주의해야 한다.


와퍼 패티, 치즈, 야채 등 속 재료를 추가하는 버거킹 컨디먼트 서비스를 활용하면 취향에 맞게 즐길 수 있으니 이용에 참고하기 바란다.


이 기사를 끝까지 정독했다면 더이상 지체하지 말고 서둘러 버거킹으로 달려가자.


인사이트Instagram 'j1n_a00'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