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청자들 소름 돋게 만들었던 역대급 밀실 예능 '대탈출' 시즌 3로 돌아온다

인사이트tvN '대탈출 2'


[인사이트] 지동현 기자 = 신선한 설정으로 수많은 마니아층을 양산한 예능 프로그램 '대탈출'이 곧 돌아온다.


최근 CJENM이 공재한 자료에 따르면 tvN '대탈출 3'는 오는 2월 29일 토요일에 첫 방송을 한다.


'대탈출' 시리즈는 기상천외한 트릭으로 가득한 초대형 밀실에서 멤버들이 환상의 팀워크로 탈출을 하는 모습을 그린다.


반전을 거듭하는 드라마틱한 전개와 소름 끼치는 복선, 공포스러운 분위기 등은 매 방송마다 시청자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인사이트CJENM


'악령 감옥', '조마테오 정신병원', '살인 감옥' 등 '대탈출' 시리즈의 완벽한 콘셉트는 누리꾼 사이에서 뜨거운 인기를 모았다.


탄탄한 팬층을 보유한 '대탈출 2'를 연출한 정종연 PD 또한 종영 직후 시즌 3를 약속하기도 했다.


tvN 측은 지난달 말 기자간담회에서 "방탈출 콘셉트로 화제를 모은 '대탈출 3'가 새 시즌으로 돌아온다"고 언급한 바 있다.


출연진인 김동현이 최근 유튜브 방송에서 '대탈출'의 새 시즌이 곧 시작한다고 밝힌 만큼 촬영도 속히 재개될 것으로 전망된다.


기존 일요일 방송 시간대에서 토요일로 자리를 옮긴 '대탈출 3'가 오는 2월 어떤 업그레이드된 모습으로 찾아올지 주목된다.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tvN '대탈출 2'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