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 너무 예뻐 '앞트임·뒤트임·쌍수'했다고 오해받는 디즈니 공주 댕댕이 (사진 13장)

인사이트Instagram 'winnie_thecocker'


[인사이트] 강유정 기자 = 디즈니 영화 속에서 막 튀어나온 듯한 비주얼로 전 세계 랜선 집사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는 스타견이 있다.


영국에 사는 코카스파니엘 위니(Winnie)가 바로 그 주인공이다.


최근 해외 온라인 커뮤니티에서는 위니의 사랑스러운 사진들이 누리꾼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인사이트


인사이트Instagram 'winnie_thecocker'


지난해 10월 태어나 이제 막 3개월이 된 위니가 9만 5천 명이 넘는 팔로워를 자랑하는 스타견이 될 수 있었던 이유는 보는 순간 감탄이 절로 나오는 미모 덕분이었다.


사진 속 위니는 렌즈를 낀 듯 초롱초롱한 초록빛 사슴 눈망울과 눈 밑에 그늘이 생길 정도로 긴 속눈썹을 가진 인형 같은 미모를 자랑한다.


누리꾼들은 위니의 모습을 보고 디즈니 영화 밤비의 속눈썹과 겨울왕국 안나의 눈을 쏙 빼닮았다며 감탄을 쏟아냈다.


인사이트


Instagram 'winnie_thecocker'


위니의 매력은 인형 같은 외모뿐만이 아니다. 인스타그램에 올라오는 위니의 일상은 사랑스러움 그 자체다.


침대에 사람처럼 누워 점점 눈이 감기다 곯아떨어지는 모습, 식사 중인 견주에게 자기도 먹고 싶다며 애교를 부리는 모습, 애착 인형에 격한 장난을 치는 모습 모두 랜선 집사들을 '심쿵'하게 만들었다.


스타견으로 거듭난 위니가 자랑스러웠는지 최근 견주는 위니의 초상화를 집에 걸어 놓기에 이르러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다.


영국을 넘어 전 세계인들을 사로잡고 있는 매력쟁이 위니가 태어나는 순간부터 지금까지 그 훈훈한 모습들을 아래 사진으로 만나보자.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Instagram 'winnie_thecocker'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