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라다이스시티, 설 연휴 맞이 음식과 액티비티 함께 누리는 '뉴 이어 페스티벌' 선보여

인사이트파라다이스시티 뷔페 '온더플레이트' / 사진 제공 = 파라다이스시티


[인사이트] 김한솔 기자 = 파라다이스시티가 다가오는 설 연휴를 맞아 레스토랑 특선 메뉴와 신나는 액티비티를 즐길 수 있는 '뉴 이어 페스티벌'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뉴 이어 페스티벌'은 사랑하는 가족과 풍성한 새해 만찬을 즐길 수 있는 다이닝 프로모션이다. 프리미엄 뷔페 레스토랑 '온더플레이트'에서 오는 29일까지 대왕 문어 버터구이, 왕갈비, 왕새우 등 인기 메뉴를 그랜드 사이즈로 선보인다.


설날 당일인 25일에는 설 기념 특별 메뉴로 송이버섯 양지 떡국과 수정과를 하루 동안 제공한다. 또한 라이브 뮤직 라운지 '루빅'은 가족과 보내는 연휴의 저녁을 더욱더 느긋하게 즐길 수 있는 패밀리 세트를 오는 29일까지 판매한다.


인사이트파라다이스시티 한식 다이닝 '새라새'의 한우사골 떡국 / 사진 제공 = 파라다이스시티


각종 새해 모임에 적합한 파인 다이닝 레스토랑 3곳은 각국 전통음식을 재해석한 이색 미식의 향연을 펼친다. 이탈리안 레스토랑 '라스칼라'는 이탈리아의 대표 새해 음식 잠포네(zampone)를 재해석한 스페셜 코스요리를 오는 29일까지 선보인다.


일식 파인 다이닝 '라쿠'는 겨울 바다의 진미 복어를 활용한 이색 메뉴 '복어 탕추위'를 오는 24일부터 29일까지 판매한다. 컨템포러리 한식 다이닝 '새라새'는 한우사골 떡국, 제철 식자재를 이용한 코스를 오는 29일까지 선보인다.


달콤한 여유를 선사할 디저트도 만날 수 있다. '가든 카페'에서는 건강하게 새해를 기념할 수 있는 '글루텐 프리(Gluten-free)' 우리 쌀 케이크를 오는 20일부터 27일까지, '라운지 파라다이스'에서는 오는 24일부터 27일까지 한식 메뉴 주문 시 오미자차 또는 에이드, 음료 주문 시 유과 또는 미니 약과를 제공한다.




인사이트파라다이스시티 '씨메르' 워터 플라자 /  사진 제공 = 파라다이스시티


파라다이스시티의 시그니처 액티비티 시설과 프로그램도 풍성한 혜택과 즐길 거리를 마련했다. 럭셔리 힐링 스파 '씨메르'는 오는 22일부터 31일까지 '메이크 어 위시(MAKE A WISH) 패키지'를 판매한다. 아쿠아스파 입장권(성인 2인 기준) 36% 할인과 추가 비용 없이 2시간 연장돼 총 8시간 이용할 수 있다. 더불어 100% 당첨 가능한 럭키박스 이벤트도 진행되어 재미를 더한다.


이 밖에 투숙객 전용 키즈 체험 행사인 '레오(LEO) 프로그램'도 오는 24일부터 27일까지 새해맞이를 테마로 진행된다. 신년 소망 연날리기 및 노리개 만들기, 닥종이 공예, 황금 쥐 찾기 등 다채로운 명절놀이로 진행된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