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은하고 따뜻한 색감이라 추운 겨울에 하면 제일 예쁘다는 '웜 베이지' 염색

인사이트Instagram 'onlykaeul'


[인사이트] 천소진 기자 = 찬 바람이 쌩쌩 부는 겨울인 만큼 이와 대비되는 따뜻한 이미지로 스타일 변화를 주려는 이들이 늘어났다.


메이크업, 의상 등 다양한 변화가 있지만 그중에서도 가장 티가 많이 나는 헤어스타일로 아마 변신을 시도하는 이들이 많을 것이다.


만약 분위기의 계절 겨울과 정반대 느낌인 듯하면서도 은근 찰떡같이 어울리는 스타일을 고민하고 있다면 '웜 베이지' 염색은 어떨까.


인사이트Instagram 'salondeboutique'


웜 베이지는 금발과 갈색 사이쯤 되는 밝은 베이지색으로 은은함이 돋보이는 컬러다.


애쉬 계열이 살짝 섞여있는 데다가 브라운, 골드 등의 계열까지 관계가 있어 얼굴형과 피부 톤에 상관없이 누구나 소화할 수 있다.


밝고 화사한 색감을 자랑하기 때문에 연예인들은 물론 일반인들까지 남녀노소 고루 사랑받는 컬러라고 할 수 있겠다.


인사이트Instagram 'tt_6114'


웜 베이지의 경우 이름에서 알 수 있듯 따뜻하고 포근한 느낌이 연출 가능하다.


특히 그냥 있어도 밝아 보이지만 햇빛을 받았을 때 보면 바로 이해할 수 있을 것이다.


머리카락이 움직일 때마다 반짝반짝 빛나는 모습에 지나가는 이들이 모두 멈춰서 바라볼 정도다.


인사이트Instagram 'la_bridgehair'


또한 머리를 부드럽게 넘길 때마다 흘러내리는 컬러감이 따스함을 선사해 보는 이들로부터 부드러운 이미지를 심어주기 충분하다.


평소 강렬한 인상이나 이미지 때문에 고민이었다면 이번 기회에 웜 베이지로 염색을 해보는 것도 좋겠다.


당신의 또 다른 반전 매력에 모든 이들이 감탄을 할 수밖에 없을 테니 말이다.


인사이트Instagram 'onepiece.johan'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