찹쌀떡 안에 '꾸덕한 크림치즈' 끼리 아이스크림 빵빵하게 들어간 배라 '끼리 버블 모찌'

인사이트Instagram 'gboong_'


[인사이트] 천소진 기자 = 요즘같이 추운 날씨에도 연일 사람들로 인산인해를 이루는 곳이 있다면 역시 디저트 천국 '배스킨라빈스'가 아닐까 싶다.


수십 가지의 아이스크림과 케이크, 음료 등 골라 먹는 재미가 쏠쏠하고 맛이 다양해 겨울에도 인기가 높기 때문이다.


그중에서도 덕후들의 발길을 사로잡은 메뉴를 꼽으라면 뭐니 뭐니 해도 1월의 신상 '끼리 버블 모찌'라고 할 수 있겠다.


인사이트Instagram 'gboong_'


끼리 버블 모찌는 이번 달 신제품인 끼리 시리즈 중 하나로, 찹쌀떡 안에 끼리 아이스크림이 가득 들어간 메뉴다.


제품을 구매하면 손바닥만 한 사이즈의 대형 찹쌀떡이 낱개로 포장돼 훨씬 깔끔해 보여 더 입맛을 돌게 한다.


본격적으로 먹기 전에 하얀 가루가 솔솔 뿌려진 찹쌀떡을 반으로 갈라 황홀한 비주얼을 만끽해보자.


인사이트Instagram 'baskinrobbins_hampyeong'


금방이라도 터져 나올 것 같은 꽉 찬 크림치즈 아이스크림이 새하얀 모습으로 눈부신 자태를 드러내고 있으니 말이다.


드디어 입을 크게 벌리고 두툼한 제품을 한 입 베어 물면 제일 먼저 이에 쫙 달라붙는 쫄깃한 식감을 느낄 수 있다.


뒤이어 진하고 고소한 풍미를 자랑하는 아이스크림이 입안을 꽉 채워 한동안 말을 잇지 못할 정도다.


인사이트Instagram 'olivia.somewhere'


부드러운 아이스크림과 쫀득한 찹쌀떡이 완벽한 조합을 이뤄 덕후들이라면 꼭 한 번에 5개씩 사 먹는다는 후기가 자자하다.


배라의 역대급 메뉴로 소문난 끼리 버블 모찌는 2,800원에 맛볼 수 있다.


과연 어떤 맛일지 궁금하다면 어서 배라로 달려가 그 깊은 감동을 직접 느껴보기 바란다.


인사이트Instagram '_hanji414_'


인사이트Instagram 'hyon2kim'


인사이트Instagram 'smmm5557'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