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상 청정원, 사회 공헌활동 함께 할 '대학생봉사단 3기' 모집

인사이트사진 제공 = 대상


[인사이트] 김소영 기자 = 대상 청정원이 '청정원 대학생봉사단 3기'를 모집한다고 16일 밝혔다.


모집 기간은 오는 20일부터 다음 달 2일까지 진행된다. 청정원 대학생봉사단으로 선정된 이들은 오는 3월부터 12월까지 10개월간 대학가의 영세 밥집 지원프로젝트 '청춘의 밥'과 연말 소외된 이웃들을 위해 선물을 나누는 '나눌수록 맛있는 행복' 등 대상의 주요 사회공헌활동에 참여한다.


또한 아이디어 발표회를 통해 채택된 활동도 실제 사회공헌 활동으로 진행할 계획이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대상


봉사단 신청은 서울이나 경기 인근의 대학생 또는 휴학생이면 누구나 가능하다. 참가를 희망하는 학생은 대상 사회공헌 홈페이지에 게재된 지원서를 작성해 이메일로 접수하면 된다.


합격자 발표는 다음 달 10일 개별 통보하며, 합격자는 다음 달 13일부터 14일까지 이뤄지는 입단식과 워크숍에 참석해야 한다. 불참할 경우 합격이 취소된다.


인사이트 / 사진=고대현 기자 daehyun@사진=고대현 기자 daehyun@


선정된 대학생 봉사단에게는 소정의 활동비와 단복, 수료증과 청정원·종가집 제품으로 꾸려진 푸드박스를 지급할 예정이다. 아울러 직원멘토링 기회와 함께 입사 지원 시 우대 혜택을 제공하며 활동 기간 우수활동 조에 총 400만 원을 포상한다.


이보라 사회공헌팀장은 "청정원 대학생봉사단은 임직원봉사단, 주부봉사단과 더불어 대상 사회공헌활동의 중요한 축"이라며 "적극적인 참여와 톡톡 튀는 아이디어로 대상의 사회공헌활동을 함께 발전해나갈 대학생들의 많은 지원을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