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닥, 인테리어 O2O 업계 '최초' 기술혁신형 중소기업 '이노비즈' 인증 획득

인사이트사진 제공 = 집닥


[인사이트] 김소영 기자 = 인테리어 중개 플랫폼 집닥이 인테리어 O2O 업계 최초로 기술혁신형중소기업 인증제도인 '이노비즈(Inno-Biz)'를 공식 획득했다고 밝혔다.


이노비즈는 기술 경쟁력, 미래 성장성, 고용 창출 능력 등을 갖춘 기업혁신형 중소기업에 주어지는 국가 인증제도이다.


해당 인증을 받은 기업은 서비스의 공신력 제고뿐만 아니라 이노비즈협회로부터 지속 가능한 기술 개발과 안정적인 성과 창출을 목적으로 투자, 자금지원, 홍보 등 다방면으로 지원 혜택을 받게 된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집닥


이노비즈 인증을 통해 집닥은 지속적 성장을 이룬 기업으로 검증받음과 동시에 IT 기술을 포함해 다양한 기술 혁신을 이루고 미래 성장 가능성까지 갖춘 기업으로 공식 인정받게 됐다.


이번 인증으로 집닥은 금융, 세제, R&D, 교육, 인력 등 다양한 부문의 사업 혜택을 받게 된다. 특히, 장학사업, 채용, 인건비를 지원하는 내일채움공제, 특성화고 졸업예정자 대상 취업 연계 등을 통해 더 전문성 있는 인재를 채용하고 양성할 수 있게 됐다.


한편, 집닥은 국내 온라인 인테리어 시장의 대중화를 목표로 지난해 5월 배우 차승원을 전속모델로 발탁하며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해 왔다. 또한, 업계 최초로 신·구축 아파트 대상 쇼룸 운영, 부동산 트렌드 쇼, 코리아빌드 등 오프라인 고객과의 접점을 확장하며 브랜드 인지도를 꾸준히 높여왔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