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깔끔+시크'한 이미지 내줘 '신흥 남친컷'으로 사랑받는 '남자 크롭컷' 스타일

인사이트Instagram '923_day'


[인사이트] 천소진 기자 = 최근 남자 머리의 트렌드를 말하자면 가르마펌, 볼륨펌, 쉼표 머리 등 비교적 긴 헤어스타일을 꼽을 수 있겠다.


부드럽고 대형견미가 흘러넘치는 이미지로 전국의 여심을 사로잡으면서 한동안 해당 스타일들이 대세로 자리 잡았기 때문이다.


그러나 2020년 새해가 밝은 지금은 조금 다르다. 유행의 흐름이 순둥순둥한 남자에서 강렬한 남자 이미지로 흘러가며 새로운 스타일이 등장한 것이다.


인사이트서울대입구 미용실 헤어데이즈


아마 길거리를 지나다니다 보면 남자 중에서 '크롭컷'을 한 이들의 모습을 심심찮게 봤을지도 모르겠다.


크롭컷은 배우 우도환, 이승기, 정해인 등 인기 연예인들이 드라마 등을 통해 선보인 헤어스타일로, 여자들의 마음에 불을 지핀 신흥 강자다.


뒤와 옆머리를 짧게 깎고 앞머리에 볼륨을 살짝 넣어줘 남자답고 시원한 인상을 주는 게 특징이라고 할 수 있다.


인사이트서울대입구 미용실 헤어데이즈


크롭컷의 경우 일반적으로 생각하는 가위나 이발기만을 이용한 커트와는 조금 다르다.


다운펌, 아이롱펌 등 드라이가 살짝 필요하기 때문에 스타일이 완성되면 훨씬 디테일한 비주얼이 연출 가능하다.


만약 이마가 너무 훤히 드러나 보이는 건 아닌지 걱정이 된다면 그 생각은 고이 접도록 하자.


인사이트Instagram 'rise36405'


고민과는 다르게 오히려 이목구비가 깔끔하고 또렷해 보여 지나가던 여자들이 다시 한번 뒤돌아볼 정도니 말이다.


카리스마 넘치는 남성미로 상대방을 유혹하고 싶다면 지금 바로 크롭컷에 도전해보는 건 어떨까.


어느새 상대방은 자신도 모르게 힐끔힐끔 당신을 바라보며 묘한 감정을 느끼고 있을 것이다.


인사이트Instagram 'renard_beauty_hairsalon'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