칭따오, 건대 양꼬치 골목에서 '노라조'와 버스킹 홍보

인사이트사진 제공 = 칭따오


[인사이트] 함철민 기자 = 글로벌 프리미엄 맥주 칭따오(TSINGTAO)가 남성 듀오 노라조와 함께 전무후무한 이색 홍보를 펼쳐 화제를 모으고 있다.


서울 건대 양꼬치 골목에서 펼쳐진 이번 프로모션은 tvN D의 신규 프로그램인 신개념 영업 홍보 리얼리티를 표방한 '노라조의 오픈빨' 프로그램으로 기획 진행됐다. 해당 방송은 지난 14일 유튜브 채널 tvN D VAVA를 통해 공개됐다.


이 방송에서 노라조 멤버, 조빈과 원흠은 특유의 '저세상 텐션'으로 재치 넘치는 입담과 노라조의 히트송 '사이다'를 개사한 칭따오 맞춤 버스킹으로 지나가는 시민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칭따오


특히 조빈은 칭따오 퓨어 드래프트 모델 혜리 분장에 칭따오 캔을 활용한 헤어스타일로 지나가는 시민들의 즉석 사진 촬영요청이 쇄도했다는 후문이다.


칭따오 브랜드홍보 담당자가 직접 끄는 자전거를 타고 로드쇼 개념으로 건대 양꼬치 골목에서 진행된 촬영에서는 다양한 퍼포먼스가 연출됐다. 광고주와 광고모델 간의 뒤바뀐 운명, 양꼬치 골목 구석구석을 종횡무진하며 만난 시민과의 즉석 퀴즈 풀기 등 단순한 칭따오 홍보 이상의 보는 재미를 더한 것이 특징이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칭따오


비어케이 관계자는 "평소 노라조가 가지고 있는 흥이 넘치고 개성 강한 캐릭터가 칭따오 브랜드의 펀(fun)한 이미지와 잘 어울린다는 생각이 들었다"며 "에너지 넘치는 노라조와 저세상 텐션의 신개념 영업활동이 건대 양꼬치 골목에 활기를 불어넣고, 많은 시민분께 큰 즐거움이 됐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디지털 스튜디오 tvN D의 오리지널 예능 콘텐츠 '노라조의 오픈빨'은 등장만으로 뜨거운 화제성을 자랑하는 노라조가 선보이는 신개념 영업 홍보 리얼리티이다. 물불 안 가리는 노라조의 저세상 텐션 행사 쇼 영상은 유튜브 채널 tvN D VAVA에서 볼 수 있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칭따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