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삭한 튀김 안에 '달달꾸덕' 크림 한가득 채워 넣은 맥도날드 신상 '쇼콜라·슈크림 파이'

인사이트Mcdonald Japan


[인사이트] 김세연 기자 = 맥도날드에서 바삭바삭한 겉을 한입 베어 물면 부드러운 크림이 흘러나오는 역대급 신메뉴가 탄생했다.


다양한 맛으로 각국에서 사랑받는 '파이' 시리즈는 맥도날드의 시그니쳐 메뉴 중 하나로 자리 잡았다.


이번 달 맥도날드는 새로운 버전의 파이를 출시해 다시 한번 사람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지난 12일(현지 시간) 온라인 미디어 소라뉴스24는 맥도날드의 한정 신메뉴인 '슈크림 파이'와 '쇼콜라 파이'의 출시 소식을 전했다.


인사이트Mcdonald Japan


슈크림 파이는 바삭한 튀김 겉옷과 그 안에 자리 잡고 있는 달달한 크림치즈 필링이 보기만 해도 침샘을 자극한다.


쇼콜라 파이는 꾸덕꾸덕하고 달콤 쌉싸름한 초코 필링이 극강의 단맛을 자랑하며 사람들의 마음을 설레게 하고 있다.


두 가지 신메뉴 모두 고소하고 바삭한 겉과 흘러나올 듯 가득 들어찬 부드러운 크림이 완벽한 조합을 이루며 입안을 즐겁게 해준다는 후문이다.


한입 가득 넣고 씹어먹고 싶은 마음이 물씬 들게 하는 슈크림 파이와 쇼콜라 파이는 오는 15일부터 2월 상순까지 한정 판매된다.


인사이트Mcdonald Japan


슈크림 파이와 쇼콜라 파이는 일본 45개 매장에서 150엔(한화 약 1,500원)의 저렴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다.


남녀노소 호불호 없이 모두 좋아할 맥도날드의 한정판 신메뉴 출시에 누리꾼들은 관심을 집중하고 있다.


해당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내가 좋아하는 조합이다", "나오자마자 먹으러 간다", "파이 시리즈 계속 나오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큰 인기를 얻은 해외 맥도날드 메뉴는 종종 국내에서 재출시되는 경우도 있기 때문에 이번 신메뉴는 국내 누리꾼들의 관심도 함께 끌고 있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