켄싱턴호텔 평창, 설 맞이 가족 위한 '2020 설 연휴 패키지' 출시

인사이트켄싱턴호텔 평창 겨울 풍경 / 사진 제공 = 켄싱턴호텔 평창


[인사이트] 김한솔 기자 = 켄싱턴호텔 평창이 설 연휴를 맞이해 오는 23일(목)부터 27일(월)까지 '2020 설 연휴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번 패키지는 연휴 기간 온 가족이 완벽한 '자연 속 힐링'을 누릴 수 있도록 기획됐다. 명절에 고생한 아내를 위해 레스토랑에서 조식과 석식이 모두 제공되며, 가족과 함께 여유로운 티 타임을 즐길 수 있는 전통차 및 키즈 음료 혜택까지 포함돼 편안한 명절을 보낼 수 있도록 했다.


또한, 추가 요금 결제 없이 패키지 상품을 이용할 수 있도록 3인 전용 상품으로 성인 2인과 소인 1인을 위한 다양한 혜택을 준비한 것이 특징이다.


인사이트2020 설 연휴 패키지 스시&바비큐 다이닝 / 사진 제공 = 켄싱턴호텔 평창


2020 설 연휴 패키지는 객실 1박, 그린밸리 조식 뷔페 3인(성인2·소인1), 스시&바비큐 다이닝 디너 뷔페 3인(성인2·소인1), 실내 수영장&사우나 3인(성인2·소인1), 전통차 세트 2인&요미요미 키즈 음료 1개로 구성됐다.


객실 종류는 수페리어, 켄싱턴, 포인포(키즈룸) 중에서 1가지를 선택할 수 있다. 키즈 전용 객실인 포인포 키즈룸 이용 시 객실 내 웰컴 키즈 스낵 세트와 키즈 전용 욕실 어메니티가 포함돼 있다.


디너 뷔페로 즐길 수 있는 스시&바비큐 다이닝은 1층 카페 플로리에서 오후 6시부터 9시까지 즐길 수 있다. 주요 메뉴는 LA갈비, 양갈비, 통삼겹살 등의 다양한 바비큐 메뉴와 신선한 모둠 활어 초밥, 스페셜 퐁듀 디저트 등을 맛볼 수 있다.


이외에도 1월에는 겨울철 별미로 손꼽히는 '평창 송어'를 활용한 다양한 메뉴까지 준비된다. 실내 수영장은 사계절 온수풀로 운영돼 추운 겨울에도 따뜻한 물놀이를 즐길 수 있다.


인사이트 / 사진=박찬하 기자 chanha@기사와 관련 없는 자료 사진 / 사진=박찬하 기자 chanha@


패키지 혜택에 무료로 제공되는 소인의 기준은 레스토랑은 48개월부터 만 12세 이하, 수영장은 37개월부터 만 12세 이하까지 이용할 수 있다.


패키지 가격은 객실 종류에 따라 48만 5,000원(세금 포함)부터 시작한다.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오는 16일까지 예약 시 30% 할인 혜택이 제공되는 '얼리버드 이벤트'를 진행한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