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킨집 사장님도 보자마자 충격받게 만든 '배달원'이 홀라당 빼먹은 치킨 상태
치킨집 사장님은 손님에게 배달된 치킨의 상태를 보고 경악할 수밖에 없었다.
[인사이트] 박아영 기자 = "이거 양이 너무 적은데, 아무래도 배달원이 제 음식을 빼먹은 것 같아요"
요즘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이와 같은 내용의 글이 자주 올라온다.
실제로 지난해부터 배달원이 음식을 빼먹는 일이 비일비재하게 일어나 논란이 됐다.
이에 음식점들은 부랴부랴 '안심 스티커'를 붙이는 등 음식 빼먹기를 막으려 노력했지만, 여전히 역부족으로 보인다.
최근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한 치킨집 리뷰 캡처 사진이 공유되며 눈길을 끌었다.
해당 리뷰 속 고객은 평소 단골이었다고 밝히면서 "오늘은 실망"이라고 적었다.
그는 "배달하시는 분이 배달 중 엎으신 건지 아시면 드시고 오신 건지 간장치킨 양은 반도 안 되고 상자 안이 양념범벅이었다"라고 설명했다.
실제로 그가 공개한 사진에는 눈에 띄게 적은 양의 치킨이 담겼다.
또한 종이박스 역시 옆부분이 구겨져 있고 내부도 지저분했다.
고객은 "부담되시더라도 안심 스티커를 옆에도 붙이셔야 할 것 같다"라고 덧붙였다.
이를 본 사장님도 경악을 금치 못한 듯한 모양새다.
사장님도 댓글을 통해 "이 사진이 받자마자 찍으신 사진이냐"며 "그렇다면 정말 심각하다"라고 사태의 심각성에 대해 공감했다.
그러면서 다행히도 사장님은 바로 전화를 달라며 후속 대응을 게을리하지 않았다.
해당 사진을 본 누리꾼들도 "진짜 심하다", "손으로 헤집은 것 같아서 더럽다", "배달원들 때문에 시켜 먹질 못하겠다" 등 반응을 보였다.
또한 자신도 비슷한 일을 겪었다고 말하는 누리꾼들도 더러 있었다.
이처럼 수많은 소비자가 겪고 있는 일, 이와 관련해 좀 더 제도적인 차원의 대책이 절실해 보인다.